epic-Company
-
동네 육아 커뮤니티앱 ‘육아크루’ 운영사 다이노즈,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MOU 체결
모바일앱 ‘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다이노즈(대표 이가영, 이하 다이노즈)는 지난 12일,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윤서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금천구에 거주하는 육아 가정을 위해 다채로운 공동육아 콘텐츠를 함께 기획하고, 상호 홍보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다이노즈가 운영하는 모바일앱 ‘육아크루’는 ‘육아 생활권’인 동네 기반 육아 커뮤니티이다. 육아크루 앱에서는 1:1 육아짝꿍 맞춤 매칭 서비스 △짝크루, 키즈카페부터 어린이 뮤지컬까지 테마가 있는 공동육아 콘텐츠 △원데이크루, 엄마가 직접 개설하고 참여하는 동네 육아 소모임 △자유모
-
이베이, 2분기 역직구 매출 분석…신규 셀러 매출 1위 ‘K뷰티’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올해 2분기 한국 셀러 해외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신규 셀러 매출 규모 1위는 ‘뷰티&헬스’로 나타났다. K뷰티가 역직구 신규 셀러가 시작하기에 좋은 카테고리인 것으로 보인다. 올해 2분기 한국 신규 셀러가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뷰티&헬스(Beauty&Health)’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배 규모(220%)로 성장했다. 특히 뷰티 제품이 매출 성장세를 견인했는데 이는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실제 이베이 글로벌 사이트에서 판매량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되는 ‘인기 카테고리(Most popular Category)’에 K뷰티가 상위 노출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한국 뷰티 제품이 인기
-
알바천국, ‘중장년 채용관’ 서비스 개편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40대 이상 중장년 우대 일자리를 모은 ‘중장년 채용관’ 서비스를 개편했다.먼저, 모바일 앱 내 중장년 채용관에서는 최상단에 ‘중장년 인기 알바’를 새롭게 선보인다. 중장년 우대 공고 중 지원이 많은 순으로 1위부터 15위까지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인기 순위는 매일 갱신돼 다양한 중장년 채용 정보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돕는다.인기 알바 하단에는 중장년 구직자의 선호도를 반영해 선별한 ‘업직종별 채용공고’와 일자리 특성을 강조한 ‘테마별 채용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각 카테고리 하단에는 해당하는 중장년 일자리 공고를 즉각 확인 가능하다. 특히, 테마별 채용관 카테고리는
-
하이엠솔루텍, LG시스템에어컨 서비스 기술력 향상으로 고객만족도 대폭 개선
무더위가 지속되며 여름철 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LG전자 시스템 에어컨 및 냉난방공조설비(HVAC) 유지보수 전문 자회사 하이엠솔루텍이 엔지니어들의 기술력 향상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하이엠솔루텍은 고난이도의 수리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고급 기술 수준인 레벨3 이상을 획득한 엔지니어의 비중이 올해 7월 기준, 21년 대비 약 34% 늘어났다고 20일 밝혔다. 하이엠솔루텍은 엔지니어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에 7개의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서비스 역량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하이엠솔루텍 아카데미는 수준별 교육을 통해 고난이도의 고장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전문가를
-
칙바이칙, ‘강남구 햄버거’ 부문 우수 업체 선정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칙바이칙(CHICK by CHICK)’을 운영하는 에프엔어니스티(대표 박재훈)는 칙바이칙 선릉점이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서울 지역별 평가에서 강남구 햄버거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올해 3월~4월 해당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이 반영된 포털사이트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사전조사를 진행하고, 이후 전국 상위 33.28% 이내의 평가를 받은 업체를 최종 심사해 선정 분야별로 상위 0.64% 이내의 우수 업체를 최종 발표했다.심사항목
-
소주에 이어 막걸리까지… 보해양조 ‘솔트 레시피’의 진화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는 세계 3대 소금을 활용한 ‘보해소주’를 출시하며 주류업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업계에서 흔히 사용되던 소주의 쓴맛을 ‘단맛’으로 상쇄시키는 방식에서 벗어나, 보해양조는 소금 레시피를 활용해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보해의 차별화된 접근법은 이제 소주를 넘어 막걸리까지 확장되고 있다.보해양조는 이달 초 푸드 커머스 기업 쿠캣과 편의점 체인 GS25와 협업하여 ‘쿠캣 솔티드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최근 유행하는 ‘단짠’(단맛과 짠맛) 조합을 반영해, 부드러운 쌀 막걸리에 세계 3대 소금인 ‘안데스 레이크 솔트’와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첨가한 점이 특징
-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된 고품질의 APC Back-UPS 신제품 출시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간편성이 극대화된 APC Back-UPS신제품을 출시했다. 무정전 전원장치(UPS)는 정전과 같은 갑작스러운 전력 공급 중단 상황에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고 장비를 보호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UPS는 전력 공급이 중단되더라도 일정 시간 동안 안정적인 전원을 제공하여, 공장의 생산성 유지부터 기업의 데이터센터, 병원, 소상공인 및 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된다.특히 전력 수요가 높고, 실내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의 무선 네트워크, 컴퓨터, 게임 콘솔 등 전자 제품에 대한
-
던롭스포츠코리아㈜-HDC리조트 파트너쉽 체결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이사 홍순성, 이하 던롭)와 HDC리조트(대표이사 조영환)는 ‘한국 골프 문화 발전과 패밀리 골프 문화 증진을 위한 파트너쉽을19일 체결했다.던롭과 HDC리조트의 파트너쉽 체결로 가족 중심의 골프 문화 확산 및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골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며 가족간 단합과 화합을 도모 하고 패밀리 골프 대중화에 기여 할 예정이다.본 파트너쉽을 시작으로 던롭과 HDC리조트는 아빠와 아들, 부자 골프 대회인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 개최 및 패밀리 골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함께 한다. 던롭은 가족 골프대회 개최 노하우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젝시오 클럽, 개성 강한
-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김민재 모델 발탁…캠페인 영상 공개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축구 국가대표 김민재 선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김민재 선수 편 영상을 공개했다.김민재 선수는 지난해 7월부터 독일 분데스리가의 FC 바이에른 뮌헨에서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다. 2022-2023 시즌에 이탈리아 세리에A의 SSC 나폴리를 우승으로 이끌며 세리에 A 최우수 수비수로 선정된 바 있고, 2023년 대한축구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선수 및 국제축구역사통계연맹(IFFHS)이 선정한 월드 베스트11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김민재 선수가 참여한 이번 광고에는 특유의 공격적인 수비 성향과 내제된 힘이 표현됐다. ‘잘
-
생활치킨, 싱가포르 유명 쇼핑몰 Bugis Junction에 ‘생활치킨’ 단독 매장 공식 오픈
㈜데일리비어는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Bugis Junction에 ‘생활치킨’ 단독 매장을 8월 16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데일리비어는 올해 4월, 싱가포르 Telok Ayer에 생활맥주를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연일 장사진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생활치킨도 싱가포르 카트리나 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추가로 체결하고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Bugis Junction’에 오픈했다.생활치킨은 닭강정을 대표 메뉴로 앞세워 싱가포르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생활치킨’은 ㈜데일리비어의 치킨 브랜드로 2017년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맹점주들의 부가수익 창출을 위해 가맹비 없이 무료 창업할 수 있도록 하여 현재는 전
-
매스웍스코리아, 오는 9월 30일까지 ‘매트랩 AI 모델 챌린지’ 지원서 접수중
테크니컬 컴퓨팅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적인 개발업체 매스웍스(MathWorks)는 실생활이나 산업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할 아이디어를 모델로 구현하는 ‘매트랩 AI 모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대회에는 텐서플로우(TensorFlow), 파이토치(PyTorch) 등 다른 프레임워크 모델도 제출 가능하지만, 이 경우 매트랩(MATLAB)에서 구동 및 호스팅이 가능해야 한다. 매스웍스의 엔지니어팀으로 구성된 대회 심사위원들은 이번 챌린지에서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와 AI모델링의 적절성 △출품작의 기술 역량 △매트랩 및 매스웍스 툴 활용의 창의성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운로드 수 및 별점 △제출한 모델의 개수 등을 기준으로 출
-
휴메딕스, ‘엘라비에 기미쿠션’ 론칭 방송서 완판 기록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최근 출시한 기미 쿠션 신제품이 첫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판매를 기록했다.휴메딕스는 지난 주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엘라비에 멜라 리턴 쿠션’(이하 ‘엘라비에 기미쿠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결과 1시간만에 전체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미를 비롯한 복합적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기획돼, 피부 결점을 감추는 동시에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8가지 보습 △안티에이징 △피부 보호 효과 등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초 화장품의 영역이던 기미 개선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150시간 보습 지속력
-
테크빌교육X에스디지유스 MOU 체결…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한 교육 추진
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외교부 소관 사단법인 에스디지유스(이사장 '김주용')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에스디지유스는 2019년 출범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전 세계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평화를 지속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업을 전개 중이다. 최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특별 협의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획득하였으며 아시아 및 아프리카 4개국에 지부를 설치해 국제적 NGO로 활동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초·중·고등학교 교육 과정에 제70차 UN총회 및 UN 지속가능개발 정상회의에서 193개국이 만장일치로 제정한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시 2주 만에 1000만병 판매
하이트진로가 최근 출시한 '테라 라이트'가 출시 2주 만에 1000만병을 판매 돌파하며 국내 라이트 맥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1초에 약 8.2병 꼴로 팔리고 있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 중에 있으며, 출시 초기 생산량을 계획 대비 1.5배 이상 늘리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테라 라이트는 지난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보다 약 1.4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라이트 맥주 점유율 1위에 올랐다.하이트진로는 초기공급을 우선 목표로 설정한 결과 소비자들이 쉽게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대형마트에서 출시 1달 만에 1위를 달성했다. 테라 라이트를 국내 라이트 맥주
-
탐앤탐스, 미스트롯 한가빈과 함께 특집 쇼핑라이브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9일 오후 6시 가수 한가빈과 함께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막바지 불볕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시원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입증한 한가빈이 직접 탐앤탐스의 계절 인기 제품을 특가에 소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한 한가빈은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트로트를 비롯해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대세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파우더 플러스(50개입), 피로 회
-
야놀자, 인터파크트리플과 플랫폼조직 통합…'NOL 유니버스' 생태계 구축 선언
야놀자 그룹이 B2C 플랫폼 조직을 통합하며, 'NOL 유니버스'라는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비전을 19일 발표했다. 야놀자는 연내 자사의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을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여행과 여가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며, 대한민국 관광 산업의 위상을 높이는 메가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롭게 출범하는 통합 조직은 일상 속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NOL 유니버스'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NOL 유니버스'는 야놀자와 인터파크트리플의 전문성을 결합해 플랫폼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국내외 여행 서비스를 크로스보더 영역까지 확장하는 것을 목표
-
카카오, ‘4500km’ 코리아둘레길 함께 걸을 도전자 모집
카카오는 코리아둘레길의 전 구간 개통을 기념해 열리는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할 도전자를 14일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조성한 국내 최장 4500km의 트레일 코스인 ‘코리아둘레길’을 일정 구간 나눠 걷는 캠페인이다. 운동과 여행을 좋아하는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최대 4명의 팀을 꾸려 지원할 수 있다.연령과 성별, 평소 운동량을 고려해 선발된 최종 참가자는 4500km의 코리아둘레길을 9개로 나눈 코스(인당 약 500km)로 걷게 된다.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개월간 개인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걷고 인증하는 방식이다. 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