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로레알 그룹 브랜드 스킨수티컬즈, ‘슈퍼리치 이방인’ 유희라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
로레알 그룹 더마톨로지컬 뷰티 사업부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슈퍼리치 이방인>에 출연해 화제가 된 유희라(Aren Yoo)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보그코리아(VOGUE KOREA; 이하 보그)와 협업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앰배서더 선정 이유에 대해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유희라(Aren Yoo)의 경우 패션에 대한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남다른 열정을 지닌 만큼, 피부 관리 측면에서도 본인만의 치밀한 스킨케어 철학과 열정을 보여준다.”며, “스킨수티컬즈는 30년 이상의 연구와 40건 이상의 인체적용 시험, 25개 이상의 국제학술논문 발간
-
식품업계, ‘밀가루 제로’ 식품 출시 잇따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능동적으로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헬스디깅’ 등의 트렌드가 장기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식품업계는 밀가루를 넣지 않은 쿠키와 빵, 면 제품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밀가루로 만드는 쿠키나 소면, 빵의 맛과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단백질과 글루텐, 식이섬유, 당 함량 등에 신경 써 디저트나 면 요리 하나도 더 건강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하림의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는 밀가루 대신 100% 국산 쌀가루를 사용한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 초콜릿과 버터의 깊은 풍미와 쿠키의 바삭한 식감을 오롯이 즐기면서 양질의 단백질
-
트립닷컴 그룹, 라이브 스트리밍 확대하며 판매 채널 다각화
트립닷컴 그룹이 전 세계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확대하고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며 여행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과 선택지를 선보인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인 트립닷컴 그룹(Trip.com Group)은 지난 16일 방콕 사무소에서 아시아 라이브 스트리밍 센터를 선보였다. 오픈 행사에는 태국 관광청과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새로운 라이브 스트리밍 센터에서는 우선 태국의 관광 상품을 선보이기 위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아시아 라이브 스트리밍 센터의 출범은 그룹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여행의 영감과 선택지를, 파트너들에게는 새로운 판매 채널로의 홍보 확장을
-
샘표, 창립 78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창립 78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업주의 신념을 지켜며 한국 식문화를 대표하는 회사로 성장해왔다. 대한민국 간장 시장을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한식의 근간인 우리 장(醬)과 발효 연구에 매진하며 요리에센스 연두와 완두간장, 유기농고추장 등을 선보여 해외에서도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론칭해 ‘즐거운 요리혁명’을 이끄는가 하면, 우리맛 연구팀이 10년 이상 연구하
-
행정사법인 티움, CJ프레시웨이 '온리원비즈넷' 입점
행정사법인 티움(대표행정사 홍현)이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이건일)의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포털 '온리원비즈넷(OnlyOne Biznet)'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온리원비즈넷은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외식 및 급식 사업자를 위해 오픈한 포털로, 다양한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을 한 곳에서 검색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번 입점을 통해 행정사법인 티움은 식품 관련 인허가 업무를 비롯해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주요 서비스로는 HACCP 인증, 식품제조가공업 허가, 주류 및 전통주 제조면허 취득, 농업법인 설립 지원 등이 있다. 또한 벤처기업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조달청 등록,
-
'키득키득' DIY만들기 팝업스토어 오픈. 창의력과 만들기가 만나는 공간
DIY전문 브랜드 키득키득이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했다. 이 팝업스토어는 키득키득의 재치와 창의성을 DIY만들기 활동을 통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마련되었으며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시도로 기획 되었다.방문객들이 직접 손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DIY패키지 상품, 키득키득만의 소품, 장식품 , 그리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만들 수 있다.키득키득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가족,친구, 연인과 함께 DIY 활동을 즐기며 추억
-
BIC 2024 맞아 다에리소프트, 체스154에서 VIP 파티 개최. K-인디게임의 새로운 비전과 협업 강조
(주)다에리소프트의 유다엘 대표가 오는 2024년 BIC(Busan Indie Connect) 페스티벌을 맞아 체스154에서 특별한 VIP 파티를 주최했다. 이번 행사는60여 명의 다에리소프트 VIP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비전 발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케이터링이 제공되었다. 축하공연으로는 ‘베이비 사신 키우기’ OST를 부른 가수 안예은이 ‘상사화’, ‘홍연’ 등 히트곡을 열정적으로 소화하며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유 대표는 "이번 BIC 페스티벌은 국내외 인디 게임 개발자와 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중요한 자리입니다. 이를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파티를 마련했습니다."라며 행사 개최의 의의를 밝혔다. 유 대표는 “온라인 상에서의
-
동아오츠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포카리스웨트 기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동아오츠카부터 포카리스웨트 1천 개를 기부받았다고 19일(월) 밝혔다.이번 포카리스웨트 나눔활동은 지속되는 폭염 속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동아오츠카의 후원으로 마련됐다.적십자봉사원들은 동아오츠카가 기부한 포카리스웨트를 평소 결연을 맺고 정기적으로 밑반찬과 구호품을 전달하는 서울 중랑·노원·성북·강북·도봉지역의 취약계층 270세대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박정인 적십자사 서울지사 북부봉사관장은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과 더불어 소중한 이온음료 기부까지 동아오츠카의 나눔 동참에 감사드린다”며, “사회 각계각층에서 전해주신 정성들을 더욱 올곧게 전달하겠
-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 가맹점과 말복 맞이 치킨 나눔 진행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말복을 맞아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 가맹점과 함께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노랑통닭과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점’이 함께 한 치킨 나눔 행사는 영광재활원, 인덕원, 박애원, 은혜의집 등 부산 지역 내 사회복지 시설 9곳에서 진행됐다. 이번 기부를 통해 제공된 치킨은 노랑통닭의 베스트셀러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의 순살 메뉴로, 노랑통닭과 부산 엘시티점이 각 100마리씩 총 200마리의 치킨을 지원했다. 부산 엘시티점에서 갓 조리된 200마리의 치킨은 노랑통닭의 푸드트럭 ‘착카’를 통해 전달됐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맹점주의 제안으로
-
신명마루, 탁월한 기술력으로 100%방수 실현한 원목마루 퀵스텝 ‘AMATO’과 ‘CALA’ 출시
값비싼 원목마루의 가장 큰 아쉬움은 습기에 약하다는 점일 것이다. 때문에 대체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원목마루가 가지고 있는 촉감과 컬러감 등에 아쉬움이 남고, 완벽한 방수가 아닌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로 하여금 어느 쪽을 선택해도 마음이 편하지 않을 수 있다.신명마루에서 수입 및 유통 시공하고 있는 퀵스텝 하이브리드(Hybrid) 마루는 이음새까지 완벽하게 방수 처리가 되어 있는 100% 방수 마루로, 친환경성은 물론 우수한 기능성과 내구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원목마루의 대안이 되고 있다. 그런데, 천연소재 원목마루임에도 불구하고 퀵스텝의 탁월한 기술력을 접목하여 10
-
AI 풀스택 통합 서비스 전문 기업 ‘메이머스트’, 주요 제조 대기업들의 AI 인프라 구축 지원
AI 및 클라우드, 보안 전문기업인 메이머스트(대표 박상현)는 오늘, 자사가 최근 국내 대표 그룹의 AI Autonomous를 위한 AI GPU 시스템 도입사업, 국내 대표 그룹의 리서치 센터 AI 인프라 구축 사업과 같은 주요 제조 대기업들의 AI 모델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메이머스트, AI 인프라-컨설팅-솔루션 등 통합 서비스 역량 확보AI 풀스택(Full Stack) 인프라와 컨설팅, 솔루션을 모두 제공하는 ‘AI 풀스택 통합 서비스 전문 기업’을 지향하고 있는 메이머스트는 탄탄한 인프라 및 서비스 경쟁력으로 고객맞춤형 AI 사업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실제 성능과 확장성을 갖춘 IT 환경을 구현하는 AI 비즈니스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조인성 선정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조인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조인성은 데뷔 26년차로, 최근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을 포함해 영화 ‘모가디슈’, ‘밀수’ 등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다.디아지오코리아는 조인성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 중 트렌드의 중심에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일관하는 점이 정통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를 대표하는 조니워커가 지닌 최상의 퀄리티와 독보적인 매력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더불어 연기로 자신의 커리
-
페르노리카 코리아 아벨라워, 제주 ‘해녀의 부엌’과 첫 로컬 캠페인 ‘Everything Considered’ 진행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 (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스페셜티 위스키 브랜드 아벨라워 (Aberlour)가 제주 ‘해녀의 부엌’과 함께 ’Everything Considered (모든 것을 담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아벨라워 ‘Everything Considered (모든 것을 담아) 캠페인’은 아벨라워 브랜드 최초의 로컬 캠페인이다. 재료부터 생산, 자연과 지역 사회까지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 모든 것을 고려하는 브랜드 정신을 알리며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기획됐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아벨라워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장인 정신, 지역 사회와의 협력, 자연에 대한 겸손, 신념을 강조하기 위해 제주 ‘해녀의 부엌
-
육수당, 남도의 맛 담은 '시래기추어탕' 출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19일(월) 신메뉴 ‘시래기추어탕’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시래기와 미꾸라지를 육수당만의 깊은 사골육수에 진하게 끓여낸 보양식이다.육수당은 전국 팔도를 대표하는 국밥을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맞게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신메뉴인 ‘시래기추어탕’은 남도 대표 보양식인 ‘추어탕’에 육수당만의 노하우를 더한 메뉴다.‘시래기추어탕’은 국내산 미꾸라지를 통으로 갈아 넣어 고소하고 푸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 영양이 풍부한 국내산 시래기를 추가해 영양과 식감을 더했다.육수당의 특제 사골
-
문프로덕션, 360억 달러 해외 숏폼 시장에 앞장선 한국 제작사로 자리 매김
Mnet <The playlist>, tvNstory <다시, 언니> 투니버스 <빛나는 나라>, <Ma Boy>, 중국 아이치이(iQIYI) <314탐정단> 등을 만든 제작사 문프로덕션이 제작비 360억 달러 규모의 해외 숏폼 시장에 뛰어들어 상위 인기 순위에 안착하며 순항 중이다. 숏폼 드라마는 중국에서 시작된 형식으로 2023년 300억 위안 시장규모에 달했으며, 전문가들은 2027년까지 1000억 위안 규모가 될 예정이라 추측하며 숏폼 드라마 산업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문프로덕션은 한국 영화, 드라마에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제작진을 구성해 해외 숏폼 콘텐츠의 선두에 선 릴숏(Reelshort)과 한국 제작사 최초로 계약을
-
한샘, 새 미션과 일하는 9가지 원칙 ‘한샘다움’ 발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회사의 새로운 미션과 일하는 원칙인 ‘한샘다움’을 발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업문화의 재정립으로 도약의 기반과 지속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취지이다. 이를 통해 한샘의 지난 50여 년 역사를 계승하고 새 경영환경의 흔들림 없는 구심점을 수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한샘은 회사가 이어온 업과 사명을 시대의 변화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미션과 원칙에 반영했다. 이를 모든 구성원이 함께 공유함으로써 압도적인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한다는 것이 목표다.한샘의 새로운 미션은 ‘더 나은 삶을 위한 공간의 기준을 만들어, 모두의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성공적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7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대표 여름 축제 ‘워터밤 속초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째인 이번 워터밤은 유명 아티스트 공연과 다양한 즐길 거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았다.비(RAIN), 씨엘(CL), 권은비 등 슈퍼스타가 총출동한 올해 워터밤은 약 1만5000명 이상의 관객이 몰렸다. 2년째 워터밤 속초를 찾은 김소현 씨(27)는 “설악산이 보이는 탁 트인 전경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공연은 특별한 경험”이라며 “내년 워터밤 속초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고 말했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속초시는 행사 진행을 위해 철저한 안전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