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아크, 7일 데뷔 첫 日 단독 팬미팅 개최…글로벌 팬 소통 시동
그룹 아크(ARrC)가 일본에서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팬 소통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5일 “아크가 오는 7일 일본 도쿄 신주쿠무라 라이브에서 '2025 THE 1ST FAN MEETING IN JAPAN 'We ARrC : We Awesome''(이하 'We ARrC : We Awesome')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We ARrC : We Awesome'은 아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으로, 공연 타이틀에 걸맞게 일곱 멤버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awesome'한 무대들로 꾸려질 전망이다. 아크는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3집 'HOPE'의 수록곡 무대는 물론, 아크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코너들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
-
좋은사람들, 회생 후 첫 신규 브랜드 도전장
이너웨어 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회생절차 종료 후 본격적인 반등에 나섰다. 감사의견 거절로 인한 상장폐지 위기를 넘긴 동사가 2025년 새로운 브랜드 전략으로 시장 재진입을 선언했다.동사는 올해 상반기 독일 럭셔리 패션 브랜드 '에스까다(ESCADA)' 언더웨어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는 동시에, 편안한 이지웨어 스타일의 '아이릴리(ILILLI)'와 인앤아웃 스타일의 '후포(hoopoe)' 등 세 가지 신규 브랜드를 온라인 전용으로 론칭했다고 5일 발표했다.특히 주목할 만한 성과는 아이릴리의 초기 실적이다. 론칭 두 달 만에 홈쇼핑 누적 매출 35억원을 기록하며 목표 대비 130%를 초과 달성했다. 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온라
-
김필, ‘HAPPY END’ 독보적 무드 티징 콘텐츠 공개…록 장르+서정적 메시지 예고
가수 김필이 새 싱글 'HAPPY END'의 정서와 분위기를 미리 전했다. 소속사 측은 5일 “김필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의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먼저 공개된 스포일러 영상은 기타·베이스·드럼·피아노 사운드가 점층적으로 쌓여가는 작업 화면으로 구성됐다. 브릿팝을 기반으로 한 섬세한 록 사운드가 김필 특유의 감성을 담아내며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감각적 분위기의 비주얼컷을 담은 무드 필름까지 김필이 들려줄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또한 리릭 포스터는 모래시계 그림자와 함께 "모두 똑같은 걸 바라보고, 모두 원하는 게 있을
-
IBK기업은행, 챌린지형 이색 상품 ‘IBK랜덤게임적금’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i-ONE Bank 개인 앱 전면 개편을 기념해 챌린지형 이색상품인 ‘IBK랜덤게임적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IBK랜덤게임적금’은 모바일 앱 전용 상품으로 100일 동안 하루 최대 5만원, 가입 기간 내 최대 5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이다. 금리는 기본 연 1.0%이고 가입 전 마케팅 문자 수신 동의 시 연 1.0%p, 게임 승리 시마다 0.1%p씩 최대 13.0%p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대 연 15.0%이다.이 상품의 특징은 고객에게 저축의 재미를 더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은 게임(가위바위보, 주사위 홀짝, 참참참) 승리를 통해 우대금리를 제공받고 적립금 납입을 통해 매일 최대 2회 게
-
이준영,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곡 'Bounce'·'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확정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가요계 공습에 나선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5일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바운스(Bounce)'와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2곡이 '라스트 댄스'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됐다. 이 외에도 '인썸니아(Insomnia) (심야영화)', '미스터 클린(Mr. Clean) (Feat. REDDY)' 그리고 더블 타이틀곡 '바운스'와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이준영의 더 깊어진 음색과 단단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이 알차게 수록됐다. 이준영은 그룹 유키스 시
-
‘고백의 역사’ 공명, 압도적 존재감으로 물들인 청춘 로맨스
‘고백의 역사’ 공명이 대체 불가 배우의 저력을 보여줬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에서 한윤석 역을 맡은 배우 공명이 청춘 로맨스에 한 획을 그으며 시청자의 마음을 저격했다. ‘고백의 역사’는 1998년, 열아홉 소녀 박세리(신은수 분)가 일생일대의 고백을 앞두고 평생의 콤플렉스인 악성 곱슬머리를 펴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던 중 전학생 한윤석과 얽히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다. 공명이 그려낸 한윤석은 서울에서 부산으로 전학 온 미스터리한 전학생으로, 한없이 밝고 해맑은 박세리와 그의 친구들과는 달리 어딘가 그늘이 있는 인물. 한윤석은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다. 바다에 빠져 죽을뻔하다
-
K헬스케어로봇, 유럽인을 움직이다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김철환·곽도연)가 5일(현지시각)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 전자·IT 박람회인 ‘IFA 2025’에 참가해 K헬스케어로봇을 선보인다.바디프랜드는 ‘피트니스 앤 디지털 헬스(Fitness & Digital Health)’홀에 전년 대비 두배 이상 확대된 규모의 전시 부스를 조성하고 “WE MOVE for European Health”라는 주제로 관람객을 맞이한다.전시 주제인 “WE MOVE for European Health”는 온 몸을 다양하게 움직이며 마사지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유럽인들의 건강을 책임지겠다는 이번 전시의 핵심 콘셉트다. CES에서 9회의 혁신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으로 미국 시장의
-
bhc, 배달앱 “땡겨요”와 9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가 9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9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쿠폰이 제공돼 총 2회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특히 9월 9일 닭의 울음소리에서 착안된 닭고기 소비 촉진 지정일 ‘구구데이’ 하루 동안은 ‘땡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본 6,000원 할인 쿠폰 ▲첫 주문 또는 두 번째 주문 고객 대상 5,000원 추가 쿠폰 ▲신한 SOL페이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 등 총 최대 1만 3,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
-
쿠팡, 인천45센터 오픈 맞춰 대규모 채용박람회 개최… 700여 명 몰려
쿠팡, 신규 인천45센터 인력 확보를 위한 대규모 채용 행사 개최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9월 4일 인천 제물포 스마트타운에서 하반기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인천권역 채용박람회 이후 4개월 만에 다시 열린 것으로,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 새롭게 오픈한 쿠팡 인천45센터의 인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14개 센터 참여, 다양한 물류 직무 제공이날 채용박람회에는 인천권역 내 14개 쿠팡 풀필먼트센터(FC)가 참여해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주요 채용 직무는 물류 현장관리자를 비롯해 입고, 출고, 재고 관리, 반품 검수, 지게차 운행 등
-
코레일유통-행안부, 용산역서 지역 특산물 상생협업 팝업 스토어 개최
코레일유통과 행정안전부가 손을 잡고 인구감소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상생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9월 첫째 주와 둘째 주에 걸쳐 용산역에서 운영되는 '지역 상생협업 상품 홍보 팝업 스토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이번 팝업 스토어는 전라북도 고창군과 경상북도 영양군이 순차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특산물과 민간기업의 협업으로 탄생한 상품들을 철도역이라는 일상적인 공간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기회가 되고 있다. 고창군은 9월 5일부터 7일까지, 영양군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각각 3일씩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지역 특산물이 만든 특별한 맛의 만남이번 팝업 스토어의 주요 상품은 고창산 고구마를 활용한 롯데제과 제품
-
태민, 13일 스페셜 디지털 싱글 ‘Veil’ 발표…1년 1개월 만의 귀환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1년 1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5일 공식 채널을 통해 “태민이 오는 9월 13일 0시 스페셜 디지털 싱글 ‘Veil(베일)’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미니 5집 ‘ETERNAL(이터널)’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의 신곡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곡 발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 태민은 물속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푸른빛과 어우러져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으며, ‘Veil’이 전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태민의 신곡 ‘Veil’은 욕망과 두려움 사이를 오가는 내면의 고
-
새마을금고자회사 MG신용정보, 제2차 NPL 투자설명회 성료
MG신용정보(대표이사 박준철)는 지난 4일 새마을금고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에서 개인·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2025 경·공매·NPL 호남권역 투자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행사는 1부 'NPL(Non-Performing Loan)의 기초 이해'와 2부 '호남권역 경·공매 물건 소개 및 실전 대응 전략'으로 구성됐다. 설명회 1부는 'NPL(Non-Performing Loan)의 기초 이해' 세션으로 꾸려졌다. 『월급쟁이 경매전략』 저자 김태경 교수가 부실채권의 정의와 투자 메커니즘을 알기 쉽게 풀어낸 뒤, 최근 부동산 시장 및 경매 동향을 짚고 NPL 투자 시 직면할 수 있는 주요 리스크와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특히, 신탁공매 분양, 다가구
-
르노 세닉 E-Tech, 한국자동차기자협회 '9월 이달의 차' 선정
르노코리아가 순수 전기차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의 한국자동차기자협회 '9월 이달의 차'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발표했다.니콜라 파리 대표이사가 이끄는 르노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통해 세닉 E-Tech가 국내외에서 뛰어난 상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며, 고객들과 기쁨을 나누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치열한 경쟁 끝에 최고 점수 획득한국자동차기자협회 산하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는 지난달 출시된 신차 중 기아 PV5, 르노코리아 세닉 E-Tech, 볼보 신형 XC60, BMW 뉴 iX, BYD 씰, 아우디 더 뉴 아우디 A6 e-트론, 포르쉐 신형 911 GT3 등 7개 모델을 9월의 차 후보로 선정했으며
-
골프존마켓, 2025년 마지막 최대 70% 초특가 할인 이벤트 ‘골프대전’ 진행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오는 9월 5일부터 9월 28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골프존마켓은 골퍼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와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인 ‘골프대전’을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골프백, 골프화, 골프장갑, 골프볼,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 및 클리어런스 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최대 30만 마일리지 적립,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
8월 신차 시장, '쏘렌토' 굳건한 1위... '5시리즈', '카니발' 추격 거세
온라인 신차 구매 플랫폼 '카랩'이 공개한 7월과 8월 견적 신청 데이터 분석 결과, 기아 쏘렌토가 2개월 연속 견적 건수 1위를 기록하며 시장을 견인했다. 기아와 현대차는 전체 견적에서 각각 1, 2위를 차지하며 국산차의 강세를 이어갔다. 특히 8월에는 BMW 5시리즈의 약진이 두드러졌다.쏘렌토, 8월에도 왕좌 수성... 싼타페-카니발 경쟁 치열카랩이 2025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집계한 모델별 견적 데이터에 따르면, 기아 쏘렌토가 총 1,088건의 견적신청 건수를 기록하며 굳건한 1위를 지켰다. 7월(1,010건) 대비 7.7% 증가하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현대 싼타페는 886건으로 2위에 올랐고, 7월 4위였던 기아 카니발이 833건으로 한 계
-
방송사·OTT, 저작권 침해에도 연이은 불기소... 법망을 피하는 '주도면밀한 꼼수'는 ?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은 국내 방송사와 OTT 서비스들이 상습적으로 저작권을 짓밟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수년간 제기된 형사 고소 사건들이 잇따라 불기소 처리되는 참담한 현실을 강력하게 규탄했다.음저협에 따르면 2024년 6월 20일에는 방송물 재전송을 서비스하는 iMBC 사건이, 2024년 10월 11일에는 KBS C&C 사건이, 2025년 6월 18일에는 KT시즌 등 OTT 서비스 사건마저 불기소로 처리됐다. 음저협은 이에 대해 “방송사와 OTT가 이렇게 노골적으로 저작권을 유린하면서도 법망을 피해갈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치밀하게 짜 놓은 기만적인 꼼수 덕분”이라고 성토했다.즉, 방송사와 OTT는 최소한의 푼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통해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기능과 패션의 하이브리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그 중 가장 핵심 상품은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으로 일상은 물론, 러닝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까지 아우르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웨어다.화보 속 변우석은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한 채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지거나 러닝을 하는 등 다양한 일상 속 순간들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