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김하늘X이준영X남우현, 대만 예능 ‘좁은 산길, 비밀 여행’ 출격…10일간 여정→역사의 숨결 경험
배우 김하늘, 이준영, 가수 남우현이 대만 접수에 나선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6일 “김하늘, 이준영, 남우현 세 사람이 대만 예능 프로그램 '좁은 산길, 비밀 여행(細細山路私密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좁은 산길, 비밀 여행'은 한국의 진문화 감독과 대만의 션단구이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았다. 김하늘, 이준영, 남우현은 대만 연예인 로이펑, 한국 인플루언서 근육산산과 함께 대만 최장 길이의 자연 트레킹 코스인 장이세로(樟之細路)를 따라 10일간 몰입형 하카(客家) 문화 체험 여정을 펼친다. 세 사람은 여정 중 매일 밤 진행되는 감정 기록과 되돌아보기를 통해 그날의 문화적 경험을 서로 공유하고, 깊이 있는 성찰로
-
WISHes, 데뷔 싱글 'Dear Moo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몽환+펑키’ 감각적 영상미
버추얼 아이돌 그룹 WISHes(위시스)가 판타지적 세계관을 허물며 전격 데뷔한다. 소속사 그림프로덕션(GRIM Production)은 16일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ISHes의 첫 번째 오리지널 싱글 'Dear Moon(디어 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는 몽환적인 도시의 야경으로 시작해, 기존 WISHes의 판타지적인 세계관을 깨부순 펑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레트로 및 사이버펑크 무드로 점철된 감각적인 영상미를 비롯해 '달'을 향한 동경과 염원을 강렬한 사운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판타지적 상상력과 현실적 요소가 결합해 WISHes의 확장된 스펙트럼을 기대하게 했다. 세계관 몰입
-
‘노무사 노무진’ 탕준상, 극 재미 끌어올린 정경호와 밀도 높은 티키타카
‘노무사 노무진’ 탕준상이 무속계 갑질 끝판왕으로 등극했다. 탕준상은 MBC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에서 노무진(정경호 분)의 여정을 이끄는 길잡이이자 도발자, 무속 세계와 현실을 잇는 핵심 축으로 활약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탕준상이 연기하는 보살은 무진과 108일간 ‘원혼 성불’ 계약을 맺고, 생사의 경계에 선 그를 끊임없이 자극하며 사건의 핵심으로 끌어들이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겉으로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무진을 당황하게 만들지만, 결정적인 순간마다 무진의 마음을 흔들며 선택을 이끌어내는 키플레이어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넌 노무사잖아”라는 한마디로 무진의 각성을 이끌어
-
MCM, MCM X 로우로우 협업 컬렉션 출시… 트레블 헤리티지와 디자인 미학의 만남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새로운 트레블 컬렉션을 선보인다.MCM의 트레블 헤리티지와 로우로우의 실용적 디자인 미학이 만난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은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새로운 형태의 여행 아이템을 제안한다. ‘뮌헨에서 화성까지(From Munich to Mars)’를 테마로 한 캠페인 속에서 기내용과 수하물용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협업 캐리어 제품들은 여행 목적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정밀함과 실용성의 균형을 제시하고 미래의 이동 방식을 재해석한다.컬렉션의 주요 색상인 ‘마스 골드(Mars Gold)’는 MCM의 시그니처 컬러인 클래식 꼬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동시
-
동서식품,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1억원 기부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본격적인 혹서기를 앞두고 폭우와 한여름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탁한 성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러 수혜처에 전달되어 냉방기구, 여름철 의류, 영양식 구입 등 혹서기 대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동서식품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더위에 취약한 이웃들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
-
쿠팡 CPLB, 지역 중소제조사 동반성장 성과 알린다..."30개사 우수 PB상품 전시"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조 자회사인 씨피엘비(CPLB)는 중소 제조 파트너 30개사와 함께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에 동반 참가한다고 밝혔다.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우수한 PB제품을 생산해온 중소 제조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한다. 쿠팡 PB 제조사들이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직접 소비자와 만나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PLB는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30개 협력사에 전용 부스와 전시대, PDP 등을 제공하고, 각 업체들이 쿠팡 PB상품과 함께 자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조사 대표들은 부스에서 자사
-
와이드앵글 ‘패커블 레인가드웨어’로 장마철 완벽 대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여름철 우중 라운드를 위한 고기능성 레인자켓 ‘패커블 레인가드웨어’를 출시했다.‘패커블 레인가드웨어’는 우천 가능성이 높은 장마철을 겨냥해 기능성과 활용성, 스타일을 고루 갖춘 라운드 전용 아우터로 개발됐다.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입체 설계를 바탕으로, 실제 필드 환경에 특화된 고기능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출시를 기념해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3LAYER 방수 원단을 사용해 강한 비바람 속에서도 안정적인 방수 성능을 자랑하며, 경량성과 착용감 역시 뛰어나다. 후면에는 벤틸레이션이 가능한 오픈형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내부 습기 발생을 최소화하고, 등판
-
코웨이, 메가스터디교육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대고객 제휴 혜택 강화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메가스터디교육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코웨이와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을 위한 제휴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코웨이는 1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메가스터디교육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웨이의 대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양사 간 마케팅 제휴를 통해 고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코웨이 렌탈 고객과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가입 고객은 메가스터디의 교육 서비스를 무료 체험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 혜택은 ▲유아·초등·
-
코스맥스,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사회환경 문제 해결 '앞장'…'개방형 혁신' 확대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지난 11일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사회환경 문제해결 및 사회적경제조직 성장지원을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코스맥스는 경기도 지역 내 사회적기업 등 사회적경제조직과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맥스의 R&I(Research & Innovation) 인프라와 중소기업의 혁신 아이디어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모델 구축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개방형 혁신 사업을 통해 시각 장애인들의 화장품 사용 접근성을 높이고 화장품을 사용할 때 겪을 수 있는 잠재적 불편함 등 사회문제를 해결
-
인천광역시교육청, 해양2중 등 5교 신축공사 착공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2027년 3월 개교를 목표로 (가칭)해양2중 등 5개 학교의 신축공사에 착수했다고 16일 밝혔다. 착공 학교는 해양2중, 해양3고, 첨단1고, 검단3고, 청라4고로, 규모는 해양2중 37학급, 해양3고·첨단1고·청라4고 각 31학급, 검단3고 37학급이며, 각 학교에는 일반학급과 특수학급이 함께 설치된다. 총 사업비는 약 1,700억 원으로, 공사 기간은 약 1년 6개월이다. 인천시교육청은 2028년 이후 개교 예정교부터 도입 예정인 ‘인천형 미래학교 특화공간’을 이번 개교 예정교에 선제적으로 반영했다. 주요 특화공간으로는 도서관, 다목적실, 홈베이스 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중앙허브공간’
-
인천시, 첨단바이오 핵심인재 양성 본격 시동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교육부 공모사업인 ‘2025년 첨단산업 특성화대학 재정지원사업’의 바이오 분야에 인하대학교가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2025년부터 2029년까지 4년간 바이오 분야의 핵심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된다. 인천시는 이번 선정을 통해 국비 약 116억 원을 확보하게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총 280여 명의 바이오산업 전문인력을 체계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공모사업에 선정된 인하대학교는 ‘첨단바이오의약학과’를 신설하고, 인공지능(AI) 기반의 바이오공정 융합전공을 운영해 바이오산업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융합형 전문인재를 체계적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교육과
-
인천 동구, ‘현대시장에서 떠나는 동구여행’ 걷기행사 성황리 마무리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지난 14일 현대시장에서 ‘현대시장에서 떠나는 동구여행’을 주제로 걷기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올해 현대시장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인천시, 동구가 후원하고 현대시장상인회와 현대시장 문화관광형 육성사업단에서 주관하였으며, 개회식, 걷기행사,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걷기 행사는 이날 오전 10시30분 현대시장을 출발하여 ▲송현근린공원 내 달동네놀이체험관 ▲하늘생태공원 ▲황톳길 ▲항적사를 거쳐 다시 현대시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찬진 동구청장을 비롯한 동구 주민과 시민 등 약 400여명이 참
-
라이온코리아-굿윌스토어 6년째 동행… 1억 2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밀알복지재단 산하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에 총 1억 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며 장애인 자립 지원에 힘을 보탰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굿윌스토어 매장 4곳(주안점, 안산상록점, 대구수성점, 대구엑스코점)의 신규 개소를 응원하고 안정적인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대규모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품은 자사 생활용품인 ‘에이플러스 랩 블랙빈 탈모 샴푸∙트리트먼트’로, 신규 매장을 포함한 전국의 굿윌스토어 7개 매장에 진열된다. 판매 수익금은 이곳에서 근무 중인 장애인 근로자들의 급여와 고용 확대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굿윌스토
-
바른치킨, "치킨 팔 때마다 20원 기금 조성"… ’바른 공헌 기금’ 통해 CSR 경영 박차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을 운영하는 이루에프씨(대표이사 이근갑)가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바른 공헌 기금’을 조성하고 CSR 경영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바른치킨은 지난 11일 ‘바른 공헌 기금’ 조성 회의를 통해 치킨 1마리 판매 시 사회 공헌 기금으로 20원을 적립하는 기금 조성 계획을 발표하고, 바른 공헌 기금 운영위원회를 구성했다. 위원장으로는 김찬수 경영지원본부장을 선임했다.‘바른 공헌 기금’은 ‘식(食)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다’는 바른치킨의 미션을 적극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적립된 기금은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 보육원 등 사회 소외 계층 지원에
-
펫팸족 2천만 시대, 진화하는 펫 산업의 오늘... 반려동물 삶의 질 향상 추구
대한민국은 이제 반려동물 2천만 시대를 맞이하며, '펫팸족(Pet+Family)'이라는 신조어가 자연스러워질 만큼 반려동물은 단순한 동물을 넘어 가족 구성원의 일원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사회적 변화는 펫 산업의 성장을 이끌었으며, 기업들은 반려동물의 삶의 질 향상과 보호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우리와주식회사, 반려동물 맞춤형 기능성과 고품질 사료 업그레이드해 차별화 K-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는 반려동물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친 영양학 연구를 통해 생애 주기 및 특정 건강 문제를 고려한 맞춤형 펫푸드를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생육 사용은 물론, 소화 흡수율을 높이
-
“히밥과 먹방 붙어볼 사람!”… 한촌설렁탕, 유튜버 히밥과 함께하는 영상 콘텐츠 참여자 모집
대한민국 대표 한식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16일(월)까지 구독자 168만 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과 진행하는 ‘먹방 대결 콘텐츠’에 함께 할 참가자를 모집한다.이번 협업 콘텐츠는 여름 보양 시즌을 맞아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유튜브를 기반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리프레시 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특히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자사 브랜드 광고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대결형 콘텐츠 포맷을 도입, 기존의 일방적인 광고에서 벗어나 참여와 공감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통해 브랜드 친밀감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영상은 ‘히밥 vs 일반인 3인’의 설렁
-
버거킹, 프리미엄 신제품 ‘오리지널스 150g’ 2종 출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150g의 두툼한 패티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입 안 가득 ‘볼드’하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리지널스 150g'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버거킹의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 메뉴로, 차별화된 재료와 정교한 레시피를 통해 수제 버거 이상의 특별함을 담아냈다. 와퍼 특유의 직화 풍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기존보다 중량을 33% 늘린 150g의 두툼한 패티를 사용해 꽉 찬 식감과 든든한 포만감 등 한층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버거킹이 세계 각국의 미식 요소를 버거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150g’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가지 메뉴로 만나 볼 수 있다. ‘오리지널스 메이플 갈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