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 결승전..'최고의 장타자 가려낸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30일과 내달 1일 최고의 장타자를 가려낼 GTOUR 이벤트 대회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 준결승 및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GTOUR를 대표하는 장타자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공격적인 플레이를 볼 수 있는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는 국내 스크린골프투어 발전에 함께 뜻을 모아온 골프존과 신한투자증권이 주최 및 스폰서로 나섰다. 경기는 총 세 번의 예선전과 두 번의 준결승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려낸다. 4인 1조로 치러진 예선 1~3경기는 6월 10, 17, 24일 3주에 걸쳐 녹화 중계로 공개됐으며 선수들 간 케미스트리와 파워풀한 샷대결로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
-
쿠팡, 제습기·장화·침구 등 장마 필수 아이템 할인 이벤트 진행
쿠팡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장화·침구 등 2만여 개 상품들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내달 6일까지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가전·생활용품·패션·홈·식품·자동차용품·스포츠레저·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대표상품으로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을 선보
-
SM그룹 우오현 회장의 ‘고향사랑’, 고흥군 신혼부부에게도 혜택
SM그룹(회장 우오현)이 전남 고흥군에 기부한 스마트TV를 올해부터는 출산가정에 더해 신혼부부도 받을 수 있게 됐다.고흥군은 SM그룹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벡셀이 저출산 극복과 지역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와 올해 200대씩 기부한 65인치 스마트TV를 올해 신청부터는 신혼부부까지 지급받을 수 있도록 그 대상을 확대하기로 했다. 앞서 SM벡셀 배터리사업부문은 지난 4월 고흥군청에서 열린 스마트TV 기부식에서 공영민 고흥군수와 간담회를 갖고, 지원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에 뜻을 모은 바 있다.SM그룹이 추진 중인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경영의 일환으로 이뤄진 스마트TV 기부는 고흥군 청년층에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
배스킨라빈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배스킨라빈스가 K-POP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에 담긴 자전적인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4월부터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난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를 발표하는 등 꾸준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배스킨라빈스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
-
한샘,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 신규 도어 및 파우더장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과 파우더장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을 세분화한 맞춤형 라인업 강화로 수납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장 등 총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이다. 더욱 개인화된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내부 칸막이 위치를 1mm까지 조정하는 등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수납 경험을 제공한다.새롭게 선보이는 ‘S5 리노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닥’과 업무협약 체결 시니어 맞춤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국내 대표 시니어 헬스케어 기업 ‘케어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간병·요양 서비스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케어닥은 간병인(요양보호사) 중개 서비스를 비롯해 방문 재활운동, 방문 요양 등 시니어의 건강과 일상 전반을 지원하는 다양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간병인 연결, 방문 요양, 실버타운 할인 등 시니어 고객이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는 물론 추모 공간 이용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협력한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에게는 ▲개인 간병 서비스 고정가
-
비오는 날엔 ‘컴포즈’와 함께해요~! 컴포즈커피, 장마철 맞아 배달 전용 ‘이츠와플세트’ 출시
컴포즈커피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7월 6일까지 비 오는 날 집에서도 간편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메뉴 ‘이츠와플세트’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철에도 컴포즈커피만의 음료와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츠와플세트’는 생초콜릿라떼 2종과 팥절미밀크쉐이크를 포함한 달콤한 음료 8종과 와플 3종 중 원하는 조합을 골라 주문할 수 있는 배달 전용 세트로, 메뉴 1건당 1,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또한,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복권 긁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팡이츠 앱에서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시 최대 12,500원(6월 기준)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
교원 아이캔두,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 5년 연속 수상
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이번에 대상을 수상한아이캔두는 학교 진도식 커리큘럼 기반의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다.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화상 또는 방문 학습 관리, 학습 관리 미포함 등의 선택할 수 있다. 빈틈 없는 맞춤형 학습을 위해 다양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선보여 스마트 학습의 지평을 넓혔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 전과목 교과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 △비학습 데이터 △학습 행동 로그를 포함한 멀티모달 분석 등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해 초개인화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점
-
루벤티스, 일본 병원물류시장 집중 공략 나서다
디지털 병원 물류 솔루션 기업 루벤티스(Lubentis, 대표 오상규)는 일본 물류 컨설팅 전문기업 로지다인(LogiDyne, 대표 Sumio Tanaka)과 일본 병원 물류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일본 동경에 본부를 두고 있는 로지다인(LogiDyne)은 일본 병원 물류 컨설팅 분야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루벤티스는 한국 병원 물류 시스템 구축 경험 및 클라우드 기반 물류 SaaS플랫폼 스톡플로우(Stockflow) WMS 기술을 핵심 역량으로 보유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한·일 병원 물류 차세대 모델 융합과 동남아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양국 병원 물류
-
한세엠케이 NBA, 파이널 시즌 기념 플래그십 이벤트 개최
아메리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BA가 2024-2025 시즌 NBA 파이널 종료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지난 6월 23일, 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상대로 극적인 7차전 승리를 거두며 2025 시즌 챔피언에 등극했다. NBA는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축하하고자, 오는 6월 28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NBA X 미켈롭 울트라 프리 비어 파티’를 연다.이번 행사는 미국 현지에서 시즌 종료 후 팬들이 함께 축제를 즐기는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도심형 루프탑 파티다. NBA 고유의 감성과 문화를 서울 한복판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농구 팬과 고객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
-
kt 밀리의서재,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협업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하고, 카카오페이지 인기 완결 웹소설 30여종을 자사 구독 서비스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밀리의서재는 판타지·무협 등 장르별 선호도가 높은 웹소설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고 구독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몰입도 높은 독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구독형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완결작 중 연재 기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을 선
-
김민상, ‘트라이’ 출연 확정…윤계상과 날카로운 대립각
배우 김민상이 드라마 ‘트라이’에 합류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이하 트라이)는 예측불허 괴짜감독 주가람과 만년 꼴찌 한양체고 럭비부가 전국체전 우승을 향해 질주하는 코믹 성장 스포츠 드라마다. 극 중 김민상은 한양체고 교감 성종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종만은 교장 승진만을 바라보는 기회주의적 인물로, 메달을 따오는 선수에게만 애정을 주고 실적이 부진한 럭비부는 골칫덩어리로 여긴다. 김민상은 이번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갈등의 축을 이끄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권력을 갖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에 설득력을 더하는 동시에, 묵직한 존재
-
AHC,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 운영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28, 2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2018년에 시작해 올해로 6번째 진행되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장범준, 기리보이, 다이나믹 듀오, 폴킴, 자우림, 제로베이스원 등 다양한 분야의 최정상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올해는 올림픽공원 ’88 잔디 마당’과 함께 ‘KSPO DOME’에서도 처음으로 공연이 진행된다.AHC의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는 지속력 부족, 끈적임, 번들거림 등 선케어 제품의 문제점에 실망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최상의 선케어 제품으로 환승할 수 있
-
한촌설렁탕, 올여름 보양식 마케팅 비용 전액 본사 지원
대한민국 대표 설렁탕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여름 보양 시즌을 맞아 유튜브 PPL과 오프라인 홍보물 등 모든 마케팅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한다.한촌설렁탕은 장기화된 경기 침체 상황을 고려해 가맹점이 마케팅 홍보 비용 부담 없이 매출 향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선제적인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이번 마케팅 캠페인은 오는 6월 25일 유튜버 조재원의 콘텐츠를 시작으로, 히밥, 신기루, 180초, 네루짱, 이상한 과자가게 등 인기 유튜버들과 협업한 보양식 PPL 콘텐츠를 7월 중순까지 순차 공개한다. 이를 통해 설렁탕과 누룽지반계탕 등 여름에 어울리는 한촌설렁탕의 시그니처 메뉴가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이와 함께 전국
-
넥센타이어, ‘타이어 유통 혁신’으로 6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는 자사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상이다. 소비자에게 가장 선택을 많이 받은 서비스를 후보군으로 삼아 서비스가치·고객만족·마케팅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체계와 브랜드 신뢰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넥스트레벨은 2015년 넥센타이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계
-
코닥어패럴, ‘2025 라이선스 인터내셔널 엑설런스 어워즈’서 글로벌 최고의 리테일 브랜드 선정!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이 지난 5월에 진행된 글로벌 라이선싱 산업을 대표하는 ‘2025 라이선스 인터내셔널 엑설런스 어워즈(Licensing International Excellence Awards)’에서 기업, 라이프스타일, 패션, 스포츠 브랜드를 위한 최고의 리테일 부문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27일 밝혔다.라이선스 인터내셔널 엑설런스 어워즈는 매년 전 세계 수백 개의 브랜드, 기업, 콘텐츠 IP 중 라이선스를 통해 가장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보인 기업을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이다. ‘라이선스 업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며, 미국 뉴욕을 중심으로 글로벌 브랜드 전문가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2025년에는 전
-
풀무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견과와 곡물 담은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 출시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유기농 원료로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돕는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최근 국내 식품 시장에서 음료, 간식, 주식 등 다양한 식품군에서 고단백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스낵 형태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2018년 800억 원에서 2023년 4,000억 원 규모로 5배 가까이 성장했으며, 단백질바 카테고리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연평균 55%의 고속 성장을 기록했다. 올가는 이러한 시장 흐름에 맞춰 제품 구성의 70% 이상을 유기농 견과와 곡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