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견우와 선녀’ 시청자 사로잡은 ‘화기애애’ 비하인드 컷 공개…조이현X추영우X차강윤 상큼 브이→열혈 리허설
‘견우와 선녀’ 조이현, 추영우, 차강윤 표 ‘설렘부적’ 효력은 강력했다.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가 뜨거운 호응 속 첫 방송됐다. 박성아의 설레고도 오싹한 첫사랑 사수 액운 퇴치 대작전에 단 2화 만에 시청자 반응이 폭발한 것. 지난 2화 시청률이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5% 최고 6.0%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고,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전국 최고 2.4%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채널 1위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낮에는 고등학생, 밤에는 용하기로 소문난 ‘천지선녀’로 이중생활 중인 박성아(조이현 분)와 죽을 운명을 가진 배견우(추영우 분), 또래 친구들처럼 그저 평범
-
‘파리 패션위크’ 배정남, 클래식의 품격과 트렌드의 감각으로 런웨이 장악
배정남이 파리 패션위크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다시 한번 모델 출신 배우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배정남은 지난 25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샤이요 국립극장에서 열린 2026 S/S 파리 패션위크 송지오(SONGZIO) 옴므 컬렉션 ‘POLYPTYCH(폴립티크)’ 쇼에 모델로 참여해 런웨이를 압도했다. 전 세계 셀럽과 패션 관계자, 바이어들이 참석한 가운데 배정남은 브랜드의 오랜 뮤즈로서 강렬한 눈빛과 절제된 카리스마, 여유로운 워킹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날 그는 흑백 스트라이프의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강렬한 레드 톤의 풀셋업 스타일을 소화하며, 클래식과 미래적 감각이 공존하는 송지오만의 ‘오리엔탈 퓨처리즘’의 미학
-
킥플립, ‘FREEZE (Apple Music Edition)’ 트랙 발매 → 7월 ’Today at Apple' 세션 참여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Apple과 함께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킥플립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Apple Music에서만 감상 가능한 트랙 'FREEZE (Apple Music Edition)'(프리즈 (애플 뮤직 에디션))을 발매했다. 이는 지난 5월 선보인 미니 2집의 타이틀곡 ‘FREEZE’를 새롭게 믹싱한 돌비애트모스 음원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은 공간 음향을 강화한 버전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7월 4일 Apple Music에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이 여름을 대표하는 곡을 직접 선곡한 'KickFlip's Kickin’ Summer' 플레이리스트가 독점 공개돼 팬들과 특별한 음악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
'러닝메이트' 박예니, 지적 카리스마 폭발…냉철한 엘리트 전략가 활약
배우 박예니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러닝메이트'에서 이성적 판단력과 날카로운 전술 감각을 갖춘 엘리트 전략가 백인경 역으로 활약, 극에 묵직한 중심을 더하고 있다. '러닝메이트'는 불의의 사건으로 전교생의 놀림감이 된 노세훈(윤현수 분)이 학생회장 선거의 부회장 후보로 지명되면서 온갖 권모술수를 헤치고 당선을 향해 달려가는 하이틴 명랑 정치 드라마다. 박예니는 극 중 고등학교 3학년이자 과거 부회장 출신의 엘리트 선배 백인경 역을 맡아, 뛰어난 분석력과 빠른 판단력으로 선거판의 흐름을 읽는 브레인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냉철한 이성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박예니표 현실형 멘토는 하이틴 정치
-
‘노이즈’ 김민석, 현실 공포 밀도 높인 연기력 눈길
‘노이즈’ 김민석이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5일 개봉한 영화 ‘노이즈’에서 기훈 역을 맡은 김민석의 섬세한 연기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매일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찾아 나선 주영(이선빈 분)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현실 공포 스릴러. 김민석은 주영의 실종된 여동생 주희(한수아 분)의 남자친구 기훈 역을 맡아 주영과 함께 주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기훈은 사건을 적극적으로 파헤치는 조력자이자 수상한 아파트에 발을 들이게 된 유일한 외부인으로, 관객들은 그와 동일한 시선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에 점점 깊게 몰입하게 된다. 김민석은
-
美 TV, "지상파 죽고 스트리밍이 대세"...한국 기대종목은?
미국에서 TV 스트리밍 시청률이 지상파와 케이블 TV를 처음으로 넘어섰다. 닐슨 조사 결과, 올해 5월 미국 시청자들의 TV 스트리밍 이용률이 44.8%를 기록해 유선방송 44.1%를 앞질렀다.TV 스트리밍 광고 규모는 올해 329억9000만 달러에서 2029년 551억4000만 달러로 연평균 8.84%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넷플릭스 광고형 가입자는 2022년 100만명에서 올해 1분기 9000만명으로 90배 급증했다. 디즈니플러스도 같은 기간 100만명에서 3700만명으로 37배 늘었다.권명준 유안타증권 애널리스트는 "KT나스미디어 조사에 따르면 한국에서도 온라인 영상 시청 기기로 TV를 이용하는 비율이 53.0%에 달한다"며 "특히 30~50대는 57.7%~62.7%로, 10~20
-
르노코리아, 넥스트라이즈서 스타트업 협업을 통한 모빌리티 혁신 방향 제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NextRise)에서 모빌리티의 혁신 방향을 제시했다.르노코리아는 지난 26일부터 넥스트라이즈에 마련된 별도 전시부스에서 기존 스타트업 협력사와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선보였다. 르노코리아 오픈스테이지에서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스타트업 드림에이스는 현재 그랑 콜레오스에 탑재된 웨일 브라우저 기반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시연했으며, 르노코리아 소프트웨어 팀은 차량에 도입될 예정인 AI 기반 다이내믹 월페이퍼 서비스와 차량 안내 서비스 ‘AI 팁스(Tips)’를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올 여름 미식과 휴식 담은 가족 맞춤 패키지 선봬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Sheraton Nha Trang Hotel & Spa)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과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Sheraton Side by Side)’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나트랑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과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먼저, 피스트(Feast)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세계 각국의 인기 메뉴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여름 저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만찬을 완성한다. 중식 레스토랑 스팀앤 스파
-
비비지, ‘A Montage of ( )’ 콘셉트 포토 공개…러블리+키치
걸그룹 VIVIZ(비비지)가 첫 정규 앨범 ‘A Montage of ( ) (어 몽타주 오브 블랭크)’의 또 다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한층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7일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VIVIZ의 ‘LOVE ver.(러브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별, 하트, 글리터 등으로 장식된 배경 속 세 멤버는 밝고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하고 키치한 무드를 연출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신비는 오묘한 눈빛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자아냈으며, 엄지는 땋은 헤어스타일과 상큼한 표정으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드러냈다. 은하는 금
-
CJ ONE 회원이 매월 메가MGC커피 600만 잔 이상 구매... 멤버십 효과 봤다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멤버십 CJ ONE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주목을 받고 있다. CJ ONE 회원의 혜택 확대를 위해 CJ 브랜드 외에 대외 제휴처와 파트너십을 맺은 지 1년 10개월이 지난 현재, CJ ONE과 제휴사 모두 플랫폼 이용 활성화와 고객 유입 확대라는 실질적 효과를 보고 있다.특히 CJ ONE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메가MGC커피가 두드러진 성과를 보인다. 양사는 2023년 9월부터 멤버십 제휴를 통해 전국 3,500여 곳의 메가MGC커피 매장과 ‘메가오더’ 앱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가능하게 했다.그 결과 CJ ONE 회원이 메가MGC커피에서 사용한
-
한국마사회, 2025년 2분기 말관계자 다승 달성 포상 행사 개최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지난 22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올해 2분기 다승 달성에 성공한 말관계자에 대한 포상행사를 열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도전의 결실을 이룬 마주, 조교사, 기수를 대상으로 진행됐다.이번 분기 수상의 영예는 100승을 달성한 마주 2명, 조교사 2명, 그리고 500승과 100승을 기록한 기수 2명에게 돌아갔다.■ 김형란‧최몽주 마주의 100승 고지 달성첫 순서는 마주 부문에 대한 시상으로 시작됐다. 김형란 마주와 최몽주 마주가 각각 100승을 달성하며 박수를 받았다. 2017년부터 마주 활동을 시작해 벌써 5번의 대상경주 우승 경험을 보유한 김형란 마주는 지난 5월
-
“일상 속 아웃백, 모두를 위한 따뜻한 식탁”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통해 사회적 책임 앞장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6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서울 양재점에서는 21일,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와 함께 장애가족 40명을 대상으로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와 치킨 텐더 샐러드, 캔 음료 등으로 구성된 정성 어린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 25일에는 하남 스타필드점이 하남시 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가족을 초청, 블랙라벨 커플세트, 레몬 치킨 리조또, 치폴레 샐러드로 구성된 풍성한 식사를 제공하며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경상남도 아웃백 거제점은 8일, 거제시 사회복지
-
국민체육진흥공단, 올림픽 가치 실천 프로그램 추진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올림픽 핵심 가치를 주제로 대한민국 골프 전설 박세리 감독과 함께 ‘올림픽 가치 실천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지난 26일(목) 올림픽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6월 23일 ‘올림픽의 날’을 기념해 ‘우정’, ‘존중’, ‘탁월성’이라는 올림픽 핵심 가치 확산과 올림픽 가치 실천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고자 마련됐으며, 체육공단을 비롯해 대한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및 종목별 경기단체 등 약 140명 체육단체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골프 선수로서 세계를 제패한 경험과 감독으로서 올림픽에 참가하며 느낀 올림픽 정신에 대한 박세
-
아워홈, 인천공항T2에 ‘한식소담길’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한식 큐레이션 브랜드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한식소담길은 ‘이야기가 있는 한식 큐레이션’을 콘셉트로 해, 깊이 있는 한식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맛집을 엄선해 소개한다. 한식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한 공항 이용객들이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일반구역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총 347석 규모다.운영 브랜드로는 30년 이상 명맥을 이어온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4곳과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4곳을 선보인다. 백년가게에는 ▲가족회관(전북 전주) ▲영주두부마을(경북 영
-
르노코리아,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 27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8월 국내 시장 출시 예정인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 E-Tech)의 사전 예약을 6월 27일부터 시작한다.르노코리아가 이번 사전 예약에 앞서 지난 5월 26일부터 한달 동안 진행했던 세닉 E-Tech 웨이팅 프로그램에서도 약 4천 명의 고객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세닉 관심 등록 고객 중 54%가 3∙40대로 집계되는 등 젊은 고객층에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프랑스 북부 두에(Douai) 공장에서 생산해 올해 국내 시장에 999대를 수입 판매 예정인 세닉 E-Tech는 르노 그룹의 전기차 전문 자회사 암페어(Ampere)가 개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 ‘AmpR 미디움(Medium)’을 기반으
-
bhc, 신유빈 우승 기념 ‘뿌링콜팝’ 1,000개 후원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뿌링클’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초등학교 탁구 유망주들에게 ‘뿌링콜팝’ 1,000개를 기부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이번 기부는 신유빈 선수가 지난 주말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이룬 혼합복식 부문 우승을 축하하고, 동시에 유소년 스포츠 인재들과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bhc는 6월 25일,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뿌링콜팝’ 1,000개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bhc 관계자 및 탁구연맹 관계자가 참석해 유소년 스포츠
-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24일(화)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덕 비즈밸리에 위치한 쿠쿠 강동 신사옥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18명의 대학생과 쿠쿠 임직원 등이 참가해 첫 발을 떼는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에 대한 기대감과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은 ▲임명장 수여 ▲쿠쿠 브랜드 및 미식 컬렉션 교육 ▲쿠쿠 스튜디오 투어 ▲서포터즈 활동 안내 ▲다과회 등으로 구성됐다.참가자들은 실제 주방과 거실, 침실 등 생활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쿠쿠 스튜디오’에서 제품 설명을 들으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