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더퓨처, 미국 KOOM 전시회 참가… K-헬스케어와 K-뷰티 비전 알린다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는 16일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글로벌 K-컬처 페스티벌 ‘KOOM 2025’의 메인 부스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 참여를 통해 K-헬스케어와 K-뷰티의 융합 비전을 제시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해외 파트너십 확대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더퓨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시작으로 푸응, 소우코우 등 다양한 히트 제품을 선보이며 웰니스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헬스·뷰티 융합 브랜드인 칼로(Calo), EOA, 칼로리바 다이어트를 잇따라 론칭하며 종합 웰니스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있다.‘KOOM’은 201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시
-
‘엠카운트다운’ 베이비몬스터, 데뷔 첫 생방송 음악방송 1위…“보내주신 사랑과 응원만큼 좋은 무대로 보답할 것”
베이비몬스터가 컴백 첫 주부터 음악방송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서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으로 10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음원, 음반, 팬 투표, SNS 등의 부문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 이들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날 본무대에서 베이비몬스터는 독보적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등장,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이어 하늘을 가리키는 포인트 안무를 비롯 손을 활용한 다채로운 제스처들이 강한 임팩트를 남긴 가운데, 댄서들과 함께 완성된 파워풀한 군무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멤버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마도병기’·‘켄타나이트’ 등장!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인 ‘마도병기’와 ‘켄타나이트’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한 공격형 몬스터 '마도병기'와 '켄타나이트'는 각각 태생 5성과 4성으로, 개성 있는 외형과 전투 스타일을 지녔다. '마도병기'는 거대한 양팔을 무기 삼아 전장을 뒤흔드는 병기 형태로 '기계 주먹'과 '파쇄의 갈퀴' 등의 스킬을 사용하며, '켄타나이트'는 창을 든 갑주 차림의 켄타우로스의 외형에 무기를 활용한 패시브 스킬 '투혼의 창' 등을 발휘한다. 이 중 물 속성 ‘마도병기’와 바람 속성 ‘켄타나이트’는 다른 재료 몬스터를 모아 조합할 수 있다. 컴투스는 11월 2일까지 출시 기
-
바디프랜드, 3Q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며 헬스케어 분야 대표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가치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BSTI는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해 주요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브랜드 경영 성과 인증제도다.바디프랜드는 2016년 처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매년 빠짐없이 이름을 올려왔다. 올해 3분기에도 헬스케어 업계 내에서 독보적인 1위를 굳건히
-
아카마이,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 영향력 분석 보고서 발표… “사이버 공격 대응력 강화 및 보험료 절감 효과”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보호하는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기업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아카마이코리아 대표 이경준)는 ‘세그멘테이션 영향력 연구: 왜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이 기업의 사이버보안, 리스크, 회복 탄력성을 정의하는가(The Segmentation Impact Study: Why microsegmentation now defines enterprise cybersecurity, risk, and resilience)’를 주제로 한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1,200명의 보안 및 기술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이 랜섬웨어를 더 빠르게 차단하고 사이버 보험 조건을 개선한다는 점을 밝혔다. 이러한 효과로 인해 마이크로세그멘테이
-
롯데장학재단, 제주 지역 범죄피해가정 청소년들에 8,000만 원 지원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지난 15일(수) 제주경찰청에서 <신격호 롯데 범죄피해 가정 지원사업 전달식>을 열고, 제주 지역 범죄피해가정 내 청소년 20명에 총 8,000만 원을 지원했다. 재단은 올해 제주경찰청과 협력해 제주 지역의 범죄피해자 또는 해당 자녀 중 학교에 재학 중인 만 24세 이하 청소년 20명을 선발했으며, 이들에게 1인당 400만 원의 장학금 및 긴급생활안정 지원금을 전달했다. ‘신격호 롯데 범죄피해 가정지원 사업’은 범죄로 인해 신체적 피해, 정신적 충격,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피해자와 그 가족을 위한 다각적인 일상 회복 지원이 필요하다는 사회적 인식과 공감대에서 시작됐다. 올해 수혜대상은 제주경찰
-
“유튜브 저작권료 미정산? 사실과 달라” 음저협, 입장 밝혀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최근 일부 언론과 함께하는음악저작권협회(회장 한동헌, 이하 함저협)에서 제기한 ‘유튜브 저작권료 10년간 미정산’ 보도 관련 왜곡된 부분이 있다며 깊은 우려를 표했다.음저협은 이번 사안의 핵심으로 지적된 ‘레지듀얼 사용료’는 유튜브에서 발생한 저작권료 중 권리자가 특정되지 않았거나 일정 기간(2년)내에 권리자가 유튜브에 청구하지 않아 미지급 된 금액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이러한 레지듀얼 사용료는 음저협의 귀속 재산이 아니라, 유튜브가 한국에서 발생한 저작권료 중 최종 권리자를 찾지 못해 향후 권리자가 청구할 경우 음저협을 통해 지급하도록 예치한 금액이
-
굽네치킨 후원, ‘2025 모티바 핑크리본 프로암 페스타’ 성료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지난 13일 이스트밸리CC에서 열린 ‘2025 모티바 핑크리본 프로암 페스타’를 공식 후원하며 소비자 건강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고객과 함께 건강한 삶의 가치를 공유했다. 이번 대회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고 유방암 예방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한 사회공헌 골프 행사이다. 국내 유명 프로골퍼 45인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기부 캠페인과 다양한 공연이 어우러져 나눔과 응원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홍보와 시식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참가자 및 갤러리들이 건강하고 맛있
-
아워홈, NH농협은행과 함께 우리쌀 소비 촉진 캠페인 전개
아워홈은 NH농협은행과 손잡고 우리쌀 소비 촉진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월간米슐랭(월간미슐랭)’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워홈 단체급식부문의 ESG 캠페인 ‘가치 EAT GO’의 일환으로, 국산 쌀 소비를 활성화하고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워홈은 매월 우리쌀을 주재료로 한 다양한 신메뉴를 전국 사내식당에서 선보인다. 찰진 식감과 깊은 맛을 지닌 우리쌀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를 제공한다. 10월에는 ▲중화갈비소스덮밥 ▲들기름마제덮밥 ▲게딱지장볶음밥을 선보인다. 다양한 재료와 풍미를 살려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메뉴들이다. 중화갈비소스덮밥은 우리쌀로 볶아낸 계란옥수수밥
-
교원 웰스(Wells), 직수정수기 '슬림원'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교원 웰스(Wells)의 직수정수기 '슬림원'이 ‘2025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본상(Final Entry)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슬림원은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일본디자인진흥원(JIDP)이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제품의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친환경성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iF, 레드닷, IDEA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슬림원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의 코크를 채택해 지속가능한 디자인 철학을 담았다. 복잡한 요소를 덜어내고 공간과
-
bhc, ‘카이막 치즈볼 위크’… 매일 4천 원 할인쿠폰 증정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2일까지 사이드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 주문 시 매일 4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이막치즈볼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8월 출시한 ‘카이막 치즈볼’의 매력을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bhc 자사 앱에서 4천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카이막 치즈볼 메뉴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할 수 있으며 매일 반복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카이막 치즈볼 할인 쿠폰 사용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들 중 총 300명을 추첨해 ‘bhc치킨 모바일 금액권
-
아누아, 美 대학 캠퍼스 투어 참가...”미국 Z세대 사로잡았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9월 16일부터 26일까지(현지시간) 진행된 미국 대학생 대상 캠퍼스 투어 행사 ‘칼리지 글로우 업 투어(College Glow Up Tour)’에 참가했다. ‘칼리지 글로우 업 투어’는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와 대학생 콘텐츠 플랫폼 허 캠퍼스(Her Campus)가 첫 공동 주최하는 프로그램으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투어에서 아누아는 마이애미대, 조지아텍, 스펠먼 칼리지를 비롯한 미국 동남부 지역 주요 6개 대학을 방문하며 현지 Z세대
-
풀무원, SSG닷컴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 참가…다양한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풀무원은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에 참가해 MZ세대에게 오트면, 생만두 등 풀무원의 주요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리는 ‘美지엄’은 SSG닷컴이 엄선한 그로서리와 뷰티 브랜드를 연면적 4700㎡(1425평) 규모 공간에서 박물관을 구경하듯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풀무원은 국내 대표 식품 기업들과 다양한 식재료들이 모인 ‘딜라이트 존’에서 ‘Healthy Delight! Pulmuone’을 콘셉트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손쉽게 풀무원의 제품들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목업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SSG닷컴과 협업해 새로 선보
-
삼표그룹, 초고성능 콘크리트(UHPC) 벤치 제주국제공항에 기부
삼표그룹이 친환경 신소재 공법인 초고성능 콘크리트(UHPC•Ultra High Performance Concrete)를 적용해 제작한 벤치를 제주국제공항에 기부, 이용객과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을 선사한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제주국제공항 1층 다목적 야외쉼터에 UHPC로 제작한 벤치를 설치•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제주국제공항은 최근 제주를 찾는 국내외 자전거 여행객의 꾸준한 증가에 맞춰 자전거 조립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 ‘HELLO JEJU 야외쉼터’를 마련했다.이번 UHPC 벤치 기부는 여행객 편의시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여행의 시작과 끝에서 누구나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
-
피죤, ‘2025 입크페스티벌’서 팝업스토어 운영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18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열리는 ‘2025 입크페스티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피죤은 18일 ‘2025 입크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 팝업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30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스프레이피죤’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프레이피죤은 10월 말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2025 입크페스티벌’을 통해 선공개된다. ‘리프레시 위드 피죤(Refresh with Pigeon)’을 콘셉트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초고농축 피죤, 액츠 캡슐세제, 스프레이피죤 등을 증정한다. 시향공간, 포토
-
쿠팡, 뷰티 신제품 단독 선론칭…“쿠팡서 가을 신제품 최초 공개”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뷰티 신제품을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트렌뷰’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트렌뷰’는 쿠팡이 뷰티 브랜드사와 협력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하는 선론칭 프로젝트로, 고객이 최신 트렌드 제품을 쿠팡에서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더마팩토리·바닐라코·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PDRN·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 같은 기능성 성분이 담긴 뷰티 상품들이 대거 먼저 출시된다. 먼저 행사 첫 주(13일~19일)에는 피부 관리의 기본인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바닐라코는 쌀 추출물로 피부결을 정돈하는
-
“배민과 함께 먹거리 안전망 만들어요!” 배달의민족, 세계 식량의 날 맞아 특별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이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전 세계 먹거리 안전망 구축에 함께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해 WFP(World Food Programme, 유엔세계식량계획)과 함께 식사 지원을 위한 모금캠페인 ‘함께 먹으면 제로 헝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세계 식량의 날은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식량안보에 대한 대중인식 제고, 식량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사회의 농업 개발협력 노력 촉진 등을 위해 지정한 기념일이다. 세계 각국에서 식량부족 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