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삼천리EV ‘BYD Auto 부천 전시장’ 오픈
삼천리그룹의 생활문화 부문 중 자동차딜러 사업을 전개하는 삼천리EV가 8월 1일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에 ‘BYD Auto 부천 전시장’을 오픈했다. 이는 목동 전시장(서울 양천구), 송도 전시장(인천시 연수구), 안양 전시장(경기도 안양시)에 이은 삼천리EV의 네 번째 공식 전시장으로 수도권 서부 지역 고객들도 BYD 브랜드를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BYD Auto 부천 전시장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복합 상담 공간으로 설계됐다. 전시장 방문 시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객 동선을 고려해 1층과 2층에 개방감 있는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전기차 전문 영업 매니저가 상주하고, 차량 인도를 위한 딜리버리존이 별도
-
DAY6, 고양종합운동장 첫 입성…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공연 포스터 오픈
DAY6(데이식스)가 데뷔 10주년 기념 공연 포스터를 오픈하고 분위기를 예열했다. DAY6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소개 영상 'DAY6(데이식스) 10th Anniversary Announcement : The DECADE of us'(텐스 애니버서리 어나운스먼트 : 더 데케이드 오브 어스)를 공개하고 단독 콘서트와 새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오후 7시에는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DAY6 10th Anniversary Tour <The DECADE>'(텐스 애니버서리 투어 <더 데케이드>) 포스터를 게재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DAY6는 오는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
에스파, 밴드 콘셉트 ‘Rich Man’ 스케줄 포스터 공개…또 다른 쇠맛 선사
에스파(aespa)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Rich Man’(리치맨)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5일 0시 에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에스파 미니 6집 ‘Rich Man’의 스케줄 포스터에는 각자 다른 악기를 들고 밴드 멤버로 변신한 네 멤버들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끌었다. 또한 25일 공개되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트렌디한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며, “I am enough as I am. I am a ‘Rich Man’”(지금 이대로의 나로
-
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 7월 전월비 37% 급성장
여름휴가철을 맞아 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디지털 친화적 고객층을 겨냥한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성 강화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삼성화재는 지난 7월 해외여행보험이 전월 대비 원수보험료 기준 37.1%, 가입자 수 기준 37.6% 증가했다고 5일 발표했다. 2025년 1~7월 기준으로는 전년 동기 대비 가입자 수가 52.0%, 원수보험료가 15.4% 늘어나며 해외 관광 수요 회복세에 힘입은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특히 주목할 점은 고객층의 변화다. 7월 해외여행보험 가입자 중 2030세대 비중이 52.6%로 전월 대비 2.4% 상승했다. 이는 삼성화재가 네이버 비교추천 서비스 입점, 토스 제휴 강화 등 디지털 플랫폼 중심의 고
-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에 '빛의 예술품' 탄생시킨다
삼성물산이 개포우성7차 단지에 빛의 흐름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경관 특화 조명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주거 환경 조성에 나선다.'에클라 루미원'이라는 디자인명으로 명명된 이번 특화 조명은 프랑스어로 '빛난다'는 뜻의 '에클라'와 신규 단지명 '래미안 루미원'을 결합한 것이다. 단지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10개 주거동으로 퍼져 나가는 빛의 흐름을 콘셉트로 총 8가지 테마로 구성됐다.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하늘을 향해 치솟는 빛의 흐름을 형상화한 '라이징 루미 스트림'이다. 단지 중앙부 메인 주거동 입면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빛이 대모산 능선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경관을 연출해 건축물의 실루엣을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
키움증권, 한미일 대표지수 연계 ELS 출시
키움증권이 한국, 미국, 일본의 대표 주가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고수익 ELS 상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제3517회 키움 ELS'는 KOSPI200지수, S&P500지수, NIKKEI225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 상품으로,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9.2%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6개월마다 조기상환 기회가 있어 투자 유연성을 높였다.다만 원금손실 위험도 존재한다. 낙인배리어가 45%로 설정돼 세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최초 기준가 대비 55% 이상 하락한 적이 있으면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고난도 금융투자상품이어서 2영업일간 숙려 기간을 거쳐야 한다.청약은 5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8일 낮 1시까지 가입 의사를 확정해야 청약이 완료
-
박보검, ‘칸타빌레’와 함께한 5개월의 여정…진정성 가득한 음악 MC의 진가
배우 박보검이 음악과 사람, 그리고 진심을 잇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꾼으로 또 하나의 변신을 마쳤다. 지난 8월 1일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이하 칸타빌레)가 총 21회의 여정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음악방송 MC의 자질을 입증한 바 있는 박보검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과 사람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다시금 과시했고,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진행으로 매주 호평을 이끌어냈다. # 음악이 있는 밤, 음악에 진심인 MC로서의 박보검 박보검이 '칸타빌레'에서 보여준 MC의 모습은 그 자체로 진정성의 대명사였다. 무려 21주 동안 그는 여러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적 무대를 만들어냈다. 매주 자신의
-
아이로보틱스, 140억 할증발행으로 로봇감속기 시장 진출 가속화
코스닥 상장사 아이로보틱스가 차세대 고정밀 로봇감속기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140억 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이번 유상증자에서 주목할 점은 신주 발행가액이 1,564원으로 최근 1개월 평균 주가 1,422원 대비 약 10%의 할증률이 적용됐다는 것이다. 유상증자 시 할증발행은 흔치 않은 케이스로, 이는 회사의 기업가치가 현재 주가보다 높게 평가받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발행되는 신주는 보통주 895만1406주이며, 배정 대상은 '아이로보틱스혁신성장1호 유한회사'다. 조달 자금 중 130억 원은 감속기 전용 공장부지 확보와 생산설비 투자에 집중 투입될 예정이다.아이로보틱스는 최근 로봇과 방산산업을
-
한화그룹, 시총 177% 급증으로 10대 그룹 중 1위 기록
올해 들어 국내 10대 그룹 중 기업가치 상승률 1위를 기록한 곳이 한화그룹으로 나타났다. 한미 관세 협상과 글로벌 방산 시장 확대가 주요 동력으로 작용하면서 국내 증권시장 지형 변화를 이끌고 있다.5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한화그룹 13개 상장사의 시가총액은 지난해 말 43조 5천억원에서 이달 초 120조 7천억원으로 77조 2천억원 증가했다. 증가율로 환산하면 177.4%에 달한다. 같은 기간 코스피가 30.6%, 한화를 제외한 10대 그룹 평균이 30.3% 상승한 것과 비교하면 5배 이상 높은 수치다.주목할 점은 지난해 말 코스피 전체 시가총액의 2.3%에 불과했던 한화그룹 상장사들이 올해 코스피 상승분의 12.9%를 견인했다는 사실이다. 소수의 기
-
TXT 정규 4집에 쏟아진 외신 호평…英 NME “장르 불문 자신들의 색으로 소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가 주요 외신의 호평을 받았다. 지난 7월 21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는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 ‘별의 장: SANCTUARY’(생크추어리)에 이은 ‘별의 장’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다. 완성도 높은 서사와 그에 걸맞은 음악, 멤버 연준이 창작에 참여한 타이틀곡 퍼포먼스가 연일 화제를 모았다. 영국 음악 매거진 NME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때부터 모든 장르를 자신들의 색으로 소화해왔다. 이번 앨범 역시 그 연장선에 있다”라고 평가했다. 이 매체는 신보에
-
교원더오름, ‘액티풀샷’ 국내 이중 제형 제품 최초 ‘안티 도핑 인증’ 획득
•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의 ‘액티풀샷’이 국내 이중 제형 제품 최초로 국제 도핑 방지 인증 ‘인폼드 초이스(Informed-Choice)’를 획득했다. 인폼드 초이스는 세계반도핑기구(WADA) 기준에 따라, 운동선수의 섭취 안전성을 보장하는 글로벌 품질인증 프로그램이다. 제품 생산 전 과정에서 금지물질 오염 여부를 엄격하게 검증하며, 세계 주요 프로 스포츠 리그에서도 신뢰받는 인증이다. 교원더오름은 이번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액티풀샷의 원재료 우수성과 제조 공정의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운동선수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 대상으로도 신뢰도를 높였다. 액티풀
-
한국 코카-콜라, 보틀투보틀 경험을 전하는 ‘원더플 캠페인’ 두 번째 참가자 모집
한국 코카-콜라가 오는 14일까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자원순환을 위한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두 번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은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된 투명 음료 페트병이 다시 페트병으로 재탄생하는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을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소비자 동참형 캠페인이다. 생산-사용-재활용-재사용으로 이어지는 자원순환 모델인 보틀투보틀을 통해, 소비자들은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와 탄소 배출을 감소시킬 수 있는 자원 순환에 동참할 수 있다. 특히, 재미있는 참여 방식과 유니크
-
골프존, 지난 7월 가장 많이 이용한 코스는?
내 대표 스크린골프 기업 골프존에서 지난 7월 한 달 동안 골프존 회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코스를 발표했다. 골프존은 현재 국내외 약 473여 개(국내 393개, 해외 39개, 가상코스 41개)의 코스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더욱 풍성한 스크린 라운드를 위해 지속해서 신규 코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는 7월 한 달간 라운드 수가 가장 많이 나온 코스 TOP 10으로 △1위 일죽 썬밸리 CC, △2위 비에이비스타 CC - 몬티/벨라, △3위 벨라 45 CC - 오너스A/오너스B, △4위 하이원 CC, △5위 스카이뷰, △6위 골드레이크 CC - GOLD/LAKE, △7위 용평 버치힐 GC, △8위 남춘천 CC, △9위 김제 스파힐스 CC, △10위 마이다스밸리
-
“얼음정수기 구매하고 GV70 받자” 코웨이, ‘아이스 빅 페스타’ 진행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얼음정수기 전(全)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얼음정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담은 ‘아이스 빅 페스타’를 진행한다. 코웨이 아이스 빅 페스타는 무더위에 얼음정수기를 찾는 고객들이 최적의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웨이는 초소형부터 대용량까지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만큼 제품 크기, 얼음 용량, 정수 방식에 따라 알맞은 모델을 선택 가능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미니•스탠다드•오리지널) ▲얼음정수기 RO ▲AIS 3.0 ▲AIS 3.0 스파클링 등 가정용 얼음정수기
-
하나은행,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2배 확대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면서 디지털 전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소상공인들을 위해 하나은행이 대규모 지원 사업에 나선다.하나은행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SK쉴더스, 사회연대은행과 함께 '디지털 전환 기기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당초 500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계획했던 지원 규모를 1,000개 사업장으로 2배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지원 내용은 사업장별 최대 200만원 한도 내에서 디지털 기기 구입 및 렌탈 비용을 지원하는 것이다.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AI CCTV, QR오더 시스템, 스마트 냉난방 서비스 등 스마트 시스템 구축을 통해 소상공인의 경영 효율성과 경쟁력 강화를 돕는다는 취지다.신청은 9월 2일까지
-
롯데칠성, 내수 침체 속에서도 해외 호조로 '반전의 신호탄'
경기침체로 인한 내수 부진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롯데칠성이 해외 부문의 선전을 바탕으로 실적 개선 신호를 보내고 있다. 5일 발표된 2분기 실적에 따르면 롯데칠성의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 87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623억원으로 3.5% 증가를 기록했다.실적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국내 경기침체라는 악재 속에서도 해외 음료 부문이 강력한 성장 동력 역할을 했다는 점이다. 국내 음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7% 감소하며 전분기 대비 감소 폭이 확대되면서 고정비 부담이 늘어났지만, 미얀마를 비롯한 파키스탄, 필리핀 등 해외 음료 법인들의 가동률 상승이 이를 상쇄하고도 남았다.특히 미얀마 법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 출시…‘가을의 정취 만끽’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가을 시즌에 앞서 계절이 무르익은 제주의 자연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이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어텀 피크닉(Autumn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자연 속으로 나들이 갈 때 활용하기 좋은 피크닉 도시락과 피크닉 바구니 및 담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크닉 도시락은 가을의 대표적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버섯 샐러드와 무화과 햄 샌드위치, 캐러멜 피칸 케이크를 비롯해 착즙 오렌지주스 2병으로 구성된다. 또한 추억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및 필름 20장 제공 혜택도 더했다. 더불어 제주의 자연 속에서 심신의 재충전과 힐링을 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