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아워홈, 뉴욕 한인예술계와 손잡고 K-푸드 세계화 본격 나서
국내 최대 급식업체이자 종합 식품기업인 아워홈이 뉴욕의 한인 문화예술계와 전략적 협력을 통해 K-푸드의 글로벌 확산에 본격 나섰다. 문화예술을 매개로 한 독창적인 접근 방식으로 미국 시장에서 한식의 위상을 높이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아워홈은 지난 5일 뉴욕한인예술인연합(KANA, Korean Association of New York Artists)과 연간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서 문화와 식문화가 만나는 새로운 형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40년 역사의 종합 식품기업, 해외 진출 가속화아워홈은 1984년 식재료 공급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급식업계를 선도해온 기업이다. 2000년 LG유통(현 GS리
-
파파존스, ‘그랜드 파파스데이’ 진행 3일간 30% 할인에 경품 이벤트도 마련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오는 6일(수)부터 3일간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운영하고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매년 8월 8일, ‘파파스 데이’이자 한국파파존스 창립기념일에 맞춰 진행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올해는 8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3일간 진행된다. 3일 동안 이어지는 그랜드 파파스데이 기간에는 파파존스의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프앤하프 외 모든 피자 메뉴를 포함하며, 파파존스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모바일앱)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는 ‘그랜드
-
한샘, 미니멀 트렌드 겨냥한 유로키친 2종 리뉴얼 출시
국내 주방가구 시장의 선두주자 한샘이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대대적인 제품 리뉴얼에 나섰다. 한샘은 유로 키친 시리즈 2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미니멀라이프의 시작, No.1 KITCHEN 한샘키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단순히 제품의 외형만을 바꾼 것이 아니라,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종합적인 접근이다. 이번 캠페인은 유로 키친 시리즈의 뛰어난 수납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은 탁 트인 아일랜드 식탁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다양한 수납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더하며, 독특한 디자인 포인트로 주방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
신혜선X공명X김재욱X홍화연, ‘은밀한 감사’ 아찔하게 설레는 캐스팅 완성
‘은밀한 감사’가 신혜선, 공명, 김재욱, 홍화연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한다. 2026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은밀한 감사’는 은밀한 비밀을 간직한 카리스마 감사실장 주인아(신혜선 분)와 한순간에 사내 스캔들 담당으로 좌천된 감사실 에이스 노기준(공명 분)의 로맨틱 코미디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보법 다른 활약을 펼친 제작진의 의기투합은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한다. ‘그놈은 흑염룡’ ‘이로운 사기’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이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일타스캔들’에서 양희승 작가와 함께 호흡한 섬세한 필력의 여은호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여기에 ‘일타스캔들’ ‘아는 와이프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매주 목 오전 10시! 야간 라운드 최대 4만 원 할인쿠폰 받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여름철 더위를 피해 야간 라운드를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해 ‘야간 라운드 쿠폰 RU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간 라운드 쿠폰 RUN’ 이벤트는 기간 내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앱의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선착순으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야간 라운드 할인쿠폰은 8월 7일(목)부터 8월 21일(목)까지 총 3회에 걸쳐 지급되며, 8월 7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야간 라운드 4만 원권’, 8월 14일에는 선착순 200명에게 ‘야간 라운드 2만 원권’, 8월 21일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야간 라운드 1만 원권’이 지급
-
교원그룹 키녹, 고객이 만든 패키지 출시…“우리 강아지 취향 저격”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고객이 만든 맞춤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역 사회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펫파크 무료 개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해리의 어드벤처 데이(Harry’s Adventure Day)’는 반려견 ‘해리’의 취향과 보호자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기획된 상품이다. 키녹이 이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고객 맞춤형 패키지다. 앞서 키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만의 패키지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객 제안 중 해리가 최종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키녹은 해리의 성향에 맞춰 야외 활동과 놀이 프로그램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하고, 보호자와 반려견이 여유롭게 머무를 수
-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 사전 예약 진행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세 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를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12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커트러리 브랜드 ‘장네론 라귀올’과 협업해 브레드나이프를 선보인다.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는 이중 톱날의 뛰어난 절삭력으로 바게트, 깜빠뉴 등의 단단한 빵도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자를 수 있다. 또한 섬세한 커팅으로 빵의 질감을 살리고 본연의 맛을 온전히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파란라벨 각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10일까지 파바앱 또는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 사전 예약 행
-
매드포갈릭, 마늘향 품은 ‘매드 비어’ 출시 25% 할인 적용 한 ‘피맥 세트’ 선보여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완성한 ‘매드 비어’를 출시하고 피자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드 피맥 세트’도 선보인다. ‘매드 비어(Mad Beer)’는 산뜻한 맛과 가벼운 바디감이 돋보이는 퀼시 스타일 맥주로 은은하면서도 알싸한 마늘향이 특징이다. 퀼시 스타일은 독일 쾰른 지역의 전통 맥주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면발효와 저온숙성 방식으로 생산해 에일의 풍부한 향과 라거의 깔끔한 목넘김을 동시에 갖고 있다. 매드 비어는 맥주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주문 시 차갑게 냉각된 잔에 제공돼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
-
구몬학습, 2025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스마트학습 부문 13년 연속 1위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13년 연속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노력을 유도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 하에 한국생산성본부가 개발한 브랜드 경쟁력 지표다. 올해 조사에서 스마트구몬N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스마트학습 브랜드 중 최고점을 기록하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스마트구몬N이 1위에 오른 비결은 스스로 학습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점과 구몬 선생님의 세심한 학습 관리가
-
쿠쿠, 레스티노 침대 상반기 218% 판매 증가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최상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구현한 ‘레스티노 유로탑 매트리스(E타입)’와 ‘레스티노 필로우탑 매트리스(F타입)’를 출시하며 침대 렌탈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한다.매트리스 프레임을 포함한 쿠쿠 레스티노 침대 제품 판매량은 2025년 상반기(1~6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18% 증가했다. 쿠쿠는 기존 일시불 판매 위주의 침대 시장에서 렌탈을 기반으로 한 ‘케어 서비스’를 더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쿠쿠의 침대 렌탈 비중은 90%에 육박한다.쿠쿠 침대 렌탈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더욱 쾌적한 수면 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을 중
-
‘소비자 인기 레시피가 제품으로’…써브웨이, ‘타코 샐러드’ 출시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오는 8월 5일,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모디슈머 레시피 타코 샐러드를 정식 선보인다고 밝혔다. 타코 샐러드는 써브웨이 샐러드에 또띠야를 곁들여 타코처럼 싸먹는 소비자 레시피가 온라인상에서 유행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에 써브웨이는 고객들의 자발적인 바이럴로 형성된 레시피를 메뉴화하여,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재탄생 시켰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코 샐러드는 ▲‘써브웨이 풀드포크 타코 샐러드’, ▲‘써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타코 샐러드’ 등 총 2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샐러드에 통밀 또띠야를 함께 제공하여 편리함과 맛의 완성도를 더했다. ‘풀
-
코웨이, R&D 인턴사원 입문교육 진행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1일 2025년 R&D(연구개발)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입문교육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R&D 인턴 과정 입문교육은 코웨이의 기술 혁신 고도화를 이끌어나갈 테크 인재 육성을 목표로 신규 선발된 인턴사원들이 회사와 업무를 명확히 이해하고 코웨이 기업문화에 성공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입문교육 오리엔테이션은 최인두 코웨이 연구소장의 환영사와 함께 연구소 각 부문의 실무진 멘토 ‘TA(Tech Advisor)’가 부문별 주요 업무와 직무 특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인턴사원들은 TA 선배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인턴 과제 및 현업 적응에 대한 실질적 조언을
-
바디프랜드, 여름철 건강관리로 ‘헬스케어로봇 마사지’ 제안
올 여름, 대한민국이 뜨거워도 너무 뜨겁다.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가 7월부터 내내 이어지며 전국에 발효된 폭염특보가 좀처럼 해제되지 않았다. 질병관리청 발표에 따르면 전국 온열 질환자 수는 2,800명에 육박하고,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 더위를 식혀주는 비가 전국에 내리나 싶다가도, 비가 그친 뒤에는 온·습도가 다시 높아지기 일쑤다. 좀처럼 꺾일 기세가 없는 무더위, 무탈하게 이겨내기 위한 방법을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제안한다.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헬스케어로봇 마사지 관리법’이다.더위로 지친 몸에 활력 불어넣기인간이 가장 쾌적하다
-
한화생명, 권혁웅·이경근 신임 대표 취임으로 AI 혁신 가속화
한화생명이 새로운 리더십 체제를 구축하며 AI 기반 디지털 혁신과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한화생명은 5일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권혁웅 부회장과 이경근 사장이 각자 대표이사로 취임했다고 발표했다.권혁웅 신임 대표는 1985년 한화에너지 입사 이후 한화에너지 대표, 지주사인 한화 지원부문 총괄, 한화오션 대표 등을 역임한 한화그룹 경영 전문가다. 이경근 대표는 1991년 한화생명 입사 후 기획실장, 사업지원본부장, 보험부문장,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 등을 거친 보험 분야 전문가로 평가받는다.신임 대표들은 공동 명의의 'CEO 레터'를 통해 임직원에게 "보험을 넘어 고객 생애 전반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
-
디즈니+, 색다른 콘텐츠 경험 선사…주 5일 새로운 미드폼 예능 시리즈 공개
뜨거운 더위를 시원한 웃음으로 한 방에 날려 줄 디즈니+의 신개념 예능 프로젝트가 찾아온다. 디즈니+는 오는 8월 22일부터 새로운 방식의 예능 콘텐츠 프로젝트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를 전격 공개한다. 디즈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주 5일 미드폼 예능 시리즈는 서로 다른 포맷과 콘셉트의 다섯 가지 예능 타이틀을 요일별 고정 편성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능 특유의 리듬감과 몰입도를 고려해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매일 오전 8시(한국시간)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번 시리즈는 올해 연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처음으로 시도하는 구성인 만큼, 콘텐츠 포트
-
삼성물산, 1조원 규모 신반포4차 재건축 도급계약 체결
삼성물산이 서울 반포 지역 최대 규모 재건축 사업인 신반포4차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도급계약을 체결했다.5일 발표에 따르면 지난 3월 시공사 선정 이후 약 4개월 만에 조합과 본계약을 완료하며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게 됐다.삼성물산은 지난 3월 29일 신반포4차 재건축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된 후 조합과 속도감 있는 계약 협의를 거쳐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 당초 제시한 공사비와 금융조건 등 입찰제안서 내용을 계약서에 그대로 반영하면서 조합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신반포4차 재건축정비사업 조합은 지난달 30일 서초구청에 통합심의 접수를 완료하는 등 인허가 과정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빠른 사업 추
-
삼성증권, 100% AI 제작 광고로 유튜브 마케팅 혁신 선도
삼성증권이 생성형 AI 기술을 광고 캠페인에 전면 도입하며 금융업계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출연 배우부터 편집까지 전 과정을 100% AI 기술로 구현한 혁신적 광고로 주목받고 있다.현재 종편을 통해 송출되고 있는 삼성증권 광고 '씬의 한 수 - 작전명 엠팝'은 생성형 AI 영상 기술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카메라 무빙과 극적인 연출을 구현했다. 마치 블록버스터 재난 영화 예고편처럼 긴박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세상에 닥친 위기를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존 광고 기획의 틀을 깨고 AI 기술을 적극 활용한 혁신적 시도로 기획됐다. 일반적인 모델 섭외나 촬영 방식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