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쿠팡, LG생활건강 상품 최대 ‘반값’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뷰티∙음료 브랜드와 함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쿠팡은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대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홈스타∙아우라 등 세제부터 헤어케어(닥터그루트∙실크테라피), 바디케어(피지오겔∙온더바디), 유아동(마미포코∙베비언스) 등 90여 브랜드가 총출동한다.코카콜라∙스프라이트∙환타 등 ‘코카콜라음료’ 브랜드는 쿠팡 입점 후 처음 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에 참여한다.이번 행사의 백미는 경품 이벤트다. LG생활건강의 로켓배송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내역을 인증하면 총 18명을 추첨한다. 경품은 ▲LG
-
쿠팡, 우수 중소기업과 손잡고 가성비 PB상품 개발 확대
쿠팡이 PB 신상품을 지속 출시하며 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장바구니 가격을 낮추는 데 기여하고 있다. 쿠팡은 자체 브랜드(PB) 1호 ‘탐사’를 비롯해 생활필수품부터 가공식품∙문구용품∙의류∙생활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30여개를 론칭, 운영 중이다.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우수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늘리며 신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쿠팡은 뷰티 PB ‘엘르파리스’의 신제품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EGF 비타민’ 라인은 세럼과 시트마스크, 앰플 등 3종이며, 피부 활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EGF(Epidermal Growth Fac
-
골프존카운티, 더운 여름 물리칠 시원한 할인! 하계 이벤트 진행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무더운 여름에도 라운드를 즐기는 진성 골퍼를 위해 다양한 하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 송도는 방문 고객을 위해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하계 다(多)드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31일까지 ‘재방문 시, 다(多)내장 무제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송도 주중 2부 라운드에 내장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라운드 종료 시 ‘그린피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상반기 우수 내장 고객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다. 상반기 지정된 기간 동안 2회 이상 골프존카운티 송도를 내장한 고객들에게 ‘그린피
-
한화비전, 일본 보안 시장에 인공지능(AI) 십는다. 도쿄에 기술 체험관 오픈
한화비전이 일본 도쿄에 기술 체험관을 열고 현지 보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화비전은 도쿄에 최첨단 영상보안 기술 체험관 ‘HITE(Hanwha Innovation & Technology Experience)’를 공식 개관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체험관 조성으로 한화비전의 글로벌 체험관은 ▲미주 4곳 ▲유럽 1곳 ▲아시아 3곳 등 총 8곳으로 늘었다. 일본 영상보안 시장은 중국, 미국, 인도에 이어 세계에서 4번째로 크다. 최근 소매,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인공지능(AI) 기반 영상 분석 기술 도입이 확대되는 추세다. 일본 체험관은 고객사와 협력사 등 다양한 관계자들이 한화비전의 최신 기술을 엿볼 수 있는 몰입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웰컴존 ▲AI존
-
풀무원, AI 기반 식품 중심 복지몰 '엠버십 2.0' 전면 개편
풀무원이 임직원과 고객사를 위한 온라인 복지몰 혁신에 나섰다. 기업과 직원 간 전자상거래(B2E)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풀무원은 자사의 식품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복지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며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식품 중심 복지몰로 전면 개편풀무원(대표 이우봉)은 5일 임직원과 고객사, 파트너사 임직원을 위한 폐쇄형 온라인 복지몰 '엠버십(embership)'을 전면 개편한 '엠버십 2.0'을 정식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조직원(Employee)과 멤버십(Membership)을 결합한 이름의 엠버십은 풀무원이 올해 1월부터 운영해온 AI 기반 맞춤형 복지 플랫폼이다.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풀무원의 식품 전문성과 정체성을 기반으로 한
-
G마켓, 14개 대형 유통사 연합 세일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국내 주요 유통사와 함께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여름 수요가 높은 스포츠/아웃도어, 계절가전 등을 중심으로 인기상품을 엄선,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는 백화점, 아울렛, 온라인몰 등 총 14곳이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스타필드 ▲마리오아울렛 ▲모다아울렛 ▲신세계몰 ▲엔터식스 ▲하프클럽 등이 대표적이다. 24시간 한정딜을 통해 매일 총 7종의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5일 추천상품으로 △아디다스 러닝화 듀라모 △블랙야크 경량 에어칠링자켓 △내셔널지오그래픽 냉감 1+1 반팔티셔츠 △
-
트와이스, 美 빌보드 ‘핫 100’ 자체 최고 기록…롤라팔루자 시카고 접수
트와이스가 한여름 무더위를 뛰어넘는 핫한 글로벌 활약세를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2015년 10월 20일 데뷔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한다. 멤버들은 뜻깊은 해를 기념하듯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 동명의 새 월드투어, 일본 정규 6집 'ENEMY'(에너미), 넷플릭스 'K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1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팬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에 삽입되어 세계적 입소문을 탄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가 역주행 인기를 구가하며 트와이스 단체 기준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Strategy'는 미국 빌보드
-
넥센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EV루트' 출시로 전기차 타이어 시장 공략 본격화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급성장하는 전기차 타이어 시장 공략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 전략을 선보였다. 회사는 5일 전기차와 내연기관 차량 모두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엔페라 슈프림 EV루트'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가 아닌,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차종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범용 고성능 타이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넥센타이어는 이를 위해 자사 전용 마크 'EV루트'를 새롭게 도입했는데, 이는 내연기관은 물론 고출력 전기차에도 대응 가능한 고성능 기준을 충족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브랜드 표준이다.전기차 특성 반영한 첨단 기술 집약엔페라 슈프림 EV루트는 프리
-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 ‘디저트39’와 콜라보 제품 내놔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 막걸리가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디저트39’와 손잡고 막걸리를 베이스로 한 무알콜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느린마을 막걸리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와 쌀 본연의 깊은 단 맛을 담아냈다. 무알콜이지만 느린마을 막걸리의 독특한 질감과 달콤한 풍미를 구현해내 막걸리를 시원한 음료로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톡 쏘는 청량감 속 고소한 쌀의 맛이 매력적인 ‘느린마을 에이드’, 깔끔한 콜드브루에 발효된 막걸리 크림이 어우러진 ‘느린마을 크림라떼’,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과 느린마을 막걸리가 만난 상큼달달 ‘느린마을 딸기라떼’ 3종으
-
쿠팡, 기계식 키보드 인기 브랜드 ‘씽크웨이’ 신제품 단독 사전 판매
쿠팡이 기계식 키보드 인기 브랜드 ‘씽크웨이(Thinkway)’의 신제품 ‘토체프 101’ 라인업 8종을 오는 11일까지 단독으로 사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시 1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은 12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씽크웨이는 고가의 전문 장비로 여겨졌던 커스텀 키보드의 핵심 기능들을 대중적인 제품에 접목해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최신 키보드 ‘토체프 101’은 씽크웨이가 처음으로 10만원 이하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보급형 제품군 중 유일하게 ‘VIA’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VIA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
-
배달의민족, 홈플러스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배달의민족과 홈플러스가 1시간 내 신선식품, 생활용품 등을 배달 받을 수 있는 장보기 쇼핑을 강화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배민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플러스 대형마트 매장을 기존 6개에서 41개 매장으로 순차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배민은 지난 4월부터 홈플러스 강동점, 신도림점, 상봉점, 동래점 등 4개 점포에서 배민배달 서비스를 론칭했다. 5일 현재 합정점, 월드컵점, 울산점, 대구수성점 등 전국 34개 매장에서 배민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는 19일 3개 지점, 26일 4개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기존 홈플러스 매장의 경우 사륜차를 이용한 예약배
-
아쿠아홀딩스, 34년 전통 양식장과 독점 계약 체결.. 수산물 양식 투자 활성화 기대
아쿠아홀딩스는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신성영어조합과 공동 양식 독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성영어조합은 34년간 축적된 양식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365일 계절에 맞는 다양한 품종(조기, 우럭, 참돔, 새우 등)을 양식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이번 독점 계약을 통해 아쿠아홀딩스는 안정적인 양식 생산 능력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는 수익의 안정성을 높이는 핵심 요소로 평가된다.계약에 따르면 아쿠아홀딩스는 양식에 필요한 우량 치어 공급과 인건비, 사료비, 전기세 등 양식 과정에서 발생하는 생산원가 전반을 부담한다. 이를 통해 신성영어조합은 자금 부담 없이 양식 기술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조
-
하이트진로, 2025 전주가맥축제 ‘청정 라거-테라’로 한여름 밤 적신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전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리는 ‘2025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 문화인 가게맥주(가맥)를 테마로 한 대표 지역 행사로, 매년 1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여름철 대표 축제로 자리잡았다. 1회부터 함께해 온 하이트진로는 전주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테라' 맥주를 공급하고 청정라거 테라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지난해는 3일간 12만명의 방문객이 참여, 맥주 9만 병이 완판 됐다.하이트진로는 테라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해 행사장에 ▲테라 판매부스 ▲맥주 연못 ▲포토존 등을 배치
-
먼싱웨어, 리브랜딩 후 공격적 유통 확장, 골프웨어 시장 침체 속 역주행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올 하반기 본격적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낸다. 이는 코로나 이후 지속된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으로 골프웨어 시장이 축소된 상황에서 동종업계의 브랜드 철수, 매장 감소 동향과 상반된 것으로, 먼싱웨어는 공격적 출점 전략을 택하며 ‘역주행’ 행보를 보이고 있다. 먼싱웨어는 8-9월에만 정규 매장 3곳, 팝업 1곳, 리뉴얼 매장 1곳을 오픈하며 매장을 확대한다. 주요 일정으로는 8월 1일 신세계 사우스시티(경기점)를 시작으로, 14일 갤러리아 광교점과 26일에는 신세계 대구점 팝업 매장 오픈 및 신세계 강남점 리뉴얼 오픈이 예정돼 있다. 9월에도 AK플라자 원주 신규 매장 소식이 있다.
-
창고43, 8월 ‘돔 페리뇽 & 한우 육회 페어링’ 프로모션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8월 한 달 동안 세계적인 샴페인 ‘돔 페리뇽’과 시그니처 메뉴 ‘숙성 한우 육회’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한정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434,000원 상당의 세트를 약 20% 할인된 350,000원에 선보이며, 여름철 미식 경험을 한층 더 특별하게 완성한다.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육회와 여름에 잘 어울리는 기분 좋은 탄산감을 지닌 돔 페리뇽은 특별한 기념일, 비즈니스 미팅, 가족 모임 등 품격 높은 자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페어링은 오직 여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이벤트이다. 창고43은 계절별 한정 메뉴와 매달 다양한 주류 큐레이션 이벤
-
K2, 냉감 시어서커 적용 ‘시원서커 우븐 반팔 후디’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냉감 시어서커 소재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시원서커 우븐 반팔 후디’를 출시했다. ‘시원서커 우븐 반팔 후디’는 섬유 자체에 촘촘한 주름이 있어 원단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여 청량감을 높이고, 조직 내 천 만개 이상의 미세한 공기층(MICRO AIR GAP)을 통해 탁월한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시어서커 소재와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자외선 차단과 비침 방지 기능을 갖춰 야외 활동에도 부담 없으며, 후드와 밑단 조절 스트링으로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라이트블루, 크림, 블랙, 핑크
-
공차코리아, 시그니처 메뉴 재해석한 ‘밀크티 펄 쉐이크’ 2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공차의 베스트셀러 밀크티 메뉴를 시원하고 부드러운 쉐이크 타입으로 재해석한 ‘밀크티 펄 쉐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차 아이스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메뉴로, 진한 밀크티 풍미와 쫄깃한 펄을 크리미하고 시원한 쉐이크 형태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확대했던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보다 프리미엄하게 전국 매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눈길을 끈다. ‘밀크티 펄 쉐이크’는 ‘블랙 밀크티 펄 쉐이크’와 ‘브라운슈가 밀크티 펄 쉐이크’ 2종으로 출시된다. ‘블랙 밀크티 펄 쉐이크’는 공차의 시그니처 메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