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이나영, 단편영화 ‘신원미상’서 1인 2역 열연…“배우로서 뜻깊고 즐거운 작업”
배우 이나영이 단편영화 ‘신원미상(BABY DOE)’에 출연한다. ‘신원미상’은 시스템에 의해 이름을 잃고 유령으로 살았던 아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존재의 존엄성, 정체성의 중요성을 깊이 파고든 작품. 이나영은 연쇄실종사건의 배후로 지목된 어린이 범죄조직 노란양떼의 수장 셰퍼드와 그를 추적하는 형사 진이, 같은 과거를 공유했지만 서로 다른 운명을 선택한 1인 2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시스템 밖에서 저항하는 셰퍼드, 시스템 안에서 고뇌하는 진이의 대비로 하나의 인간이 환경과 선택에 따라 얼마나 다른 존재로 분열될 수 있는지를 적나라하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주목받는 조희수 감독과의 만
-
반올림피자, 고창군과 로컬 상생 캠페인 전개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의 반올림피자는 전북 고창군과 손잡고 지역 농산물과 관광 자원을 전국에 알리는 로컬 상생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로코노미(Loconomy)’ 실천의 일환으로, 고창산 농산물 활용은 물론 향후 피자 박스를 활용해 고창의 관광 자원까지 소개할 예정이다.㈜피자앤컴퍼니는 지난 10월 28일 고창군청에서 고창군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고창산 고구마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반올림 고구마피자’를 비롯한 다양한 상생 협력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반올림 고구마 피자’는 고창에서 재배된 100% 국내산 고구마에 꿀과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
-
롯데장학재단, 암 예방 위한 러닝 캠페인 ‘온코런(ONCORUN)’ 참가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지난 8일(토)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와 안산둘레길 일대에서 열린 <제1회 온코런(ONCORUN)>에 참가했다. 연세대학교와 연세암병원이 공동 개최한 ‘온코런(ONCORUN)’은 사회공헌형 러닝 캠페인으로, 암 생존자와 참가자들이 함께 달리며 암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암 생존자의 건강한 사회복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롯데장학재단은 행사 취지에 공감해 연세암병원에 1,000만 원을 지원했으며, 이날 행사에서 롯데장학재단 장혜선 이사장을 비롯한 재단 임직원, 신격호 롯데장학관 장학생 및 일반인 참가자들이 함께 달리며 암 생존자 응원에 동참했다.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사망 원인 1위
-
서울드래곤시티, '베이비 드라코' 캐릭터 테마룸 론칭...연말 가족 호캉스 공략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연말 가족 단위 호캉스 수요를 겨냥해 공식 캐릭터 ‘베이비 드라코’를 활용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베이비 드라코(Baby Drako)'는 ’용이 되고 싶은 아기 요정‘을 콘셉트로, 용산에 자리한 서울드래곤시티의 정체성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탄생한 공식 캐릭터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키덜트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베이비 드라코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이번에 준비한 ‘베이비 드라코 드림룸’ 패키지에서는 체크인 시 장거리 여행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코 목베
-
KT&G 상상마당, 신진 뮤지션 육성 프로그램 <SSAP : 키라라의 일단 앨범내기> 수강생 모집
KT&G 상상마당이 국내 신진 뮤지션을 위한 실전형 음악 교육프로그램 <SSMD ALBUM PRODUCING PROJECT : 키라라의 일단 앨범내기> 3기 수강생을 2025년 10월 13일(월)부터 2025년 11월 20일(목)까지 모집합니다.올해로 3회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 대표 전자음악가 키라라와 국내 최대 인디 음악 유통사 미러볼 뮤직이 함께 참여해, 실질적인 음악 제작과 유통을 아우르는 아티스트 성장형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최종 선발된 8명의 수강생은 데모 음원 제출과 인터뷰 심사를 통해 선발되며, 자신의 이름으로 EP 이상 볼륨의 앨범을 미러볼뮤직을 통해 발매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키라라의 1:1 개별 컨설팅 및 제작 코칭, 국내
-
샘표 순작, ‘진쌍화차’ ‘진생강차’ 출시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순수한 자연의 작품’이라는 슬로건처럼, 재료 본연의 건강함을 담은 ‘진쌍화차’와 ‘진생강차’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율무차’와 ‘밤마차’에 이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건강차’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생강차와 쌍화차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환절기 등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면 더욱 즐겨 찾게 되는 전통 건강차다. 오랜 세월 꾸준히 사랑받아온 만큼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주재료인 쌍화나 생강이 아닌 당류의 비중이 높은 제품도 있어 ‘너무 달다’, ‘단맛만 있고 밍밍하다’는 소비자들의 아쉬운 목소리도 적지 않았다. 이에 순작은 차에 들어가는 원재료 하나하나
-
삼성증권 'AT WORK', 임직원 고객 10만명·계약 법인 400곳 돌파
삼성증권의 법인 맞춤형 주식보상 플랫폼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시장을 확대해온 '삼성증권 AT WORK'가 임직원 고객 10만명과 계약 법인 400곳을 동시에 돌파하며 국내 주식보상 시장의 대표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11일 'AT WORK'를 통해 주식보상을 받은 임직원이 1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계약 법인 수 역시 10월 말 기준 400곳을 돌파하며 빠른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국내 기업들이 우수 인재 확보와 유지를 위한 보상 체계로 주식보상제도를 적극 도입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지표다.업종별로는 제조업이 214개 법인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어 도매업, IT, 바이오, 서비스업
-
넥센타이어, 국내 최고 수준 내마모 성능 사계절 '엔프리즈 S' 전격 출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성능을 자랑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N'PRIZ S)’를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엔프리즈 S는 전기차부터 내연기관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 가능한 고효율 사계절용 타이어로, 뛰어난 마모 성능이 강점이다. 정숙한 승차감을 구현하기 위해 AI 기반 소음 예측 및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도 적용됐다. 전기차와 내연기관 모두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는 의미의 'EV 루트' 마크도 사이드월에 각인되었다.엔프리즈 S는 기존 제품 대비 약 14% 이상 향상된 주행거리를 제공해 경제성과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연료 효율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팬심 저격"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SMGC’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 슈퍼주니어를 공식 발표했다.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겨울 시즌 캠페인은 지난 6일부터 전국 4천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시작되었다. 특히, 이번 협업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시점과 맞물려 '환영'과 '축하'의 주제 아래 진행되며, 팬들과 고객들에게 더욱 뜻깊은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가 담긴 포스터와 친필 사인이 삽입된 컵홀더, 그리고 20주년 기념 컵홀더가 배포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또한, 컵홀더를 활용한
-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10월 오프라인 매출 전년比 두 자릿수 성장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10월 기준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모이몰른의 지난 10월 오프라인 매장 매출은 약 48억 원으로 집계됐으며 전년 동월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나타냈다. 11월 전체 매출 역시 양호한 흐름으로 출발해 1~6일 동일 일자 기준으로 전년 대비 35% 증가세를 유지하며 전체 판매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이번 성과는 급격한 기온 하락에 따른 겨울 시즌 수요 선점 및 겨울 주력 아이템의 집중 판매 전략이 주효했다. 모이몰른은 올해 겨울을 맞아 보온성과 착용 편의성을 높인 윈터 라인업을 확대하며 오
-
G마켓, ‘빅스마일데이’ 막판 할인전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화) 24시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이어가며, 행사 마지막 이틀간 디지털가전 중심의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마련한 빅스마일데이 전용 ‘할인 쿠폰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고단가·고관여 상품 위주로 혜택을 집중한다.10일자 대표 특가상품으로 ▲LG 트롬 세탁기·건조기 세트 ▲삼성 비스포크 AI 에어드레서 ▲레노버 샤오신 패드 프로 등 인기 디지털가전을 선보인다. 여기에 ▲세타필 크림/로션 ▲라보에이치 탈모완화샴푸 ▲스킨푸드 클렌징폼 ▲나이키 후드집업 ▲코카콜라 제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도 특가에 마련했다.특히, 10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오픈런 딜’에
-
풀무원다논, 기분전환을 위한 맛있는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 출시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요거트의 건강함에 디저트의 달콤한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최근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단순한 간식을 넘어 기분 전환 목적으로 디저트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요거트의 건감함에 디저트의 맛과 즐거움을 더한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를 선보였다.'풀무원요거트 디요'는 요거트의 건강함은 그대로 유지하며 디저트의 풍미를 살린 디저트 요거트 제품이다. 기존 과일맛 기반의 요거트에서 벗어나 초콜릿과 커피 등 디저트로 사랑받는 맛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입안 가득 부
-
하나카드, 'G-DRAGON 아트카드' 11·11·11 한정 출시…연회비 100만원 메탈카드 포함
하나카드가 금융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파격적인 시도에 나섰다. 하나금융그룹의 브랜드 모델인 글로벌 아티스트 G-DRAGON과 손잡고 11일 오전 11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카드 3종을 동시 공개한 것이다.이번 출시는 날짜부터 의미를 담았다. '하나'를 상징하는 숫자 1이 여섯 개 겹치는 11월 11일 11시에 맞춰 공개되며, 내년 1월 11일까지 딱 2개월간만 판매된다. 하나카드는 이를 통해 단순한 신용카드가 아닌 '소장 가치를 지닌 예술 작품'으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고 있다.출시 라인업은 프리미엄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됐다. 연회비 100만원의 'G-DRAGON Centum by JADE'가 최상위 등급이며, 연회비 15만원의 'G-DRAGON
-
일동후디스X이영표, FC서울 유소년 대상 ‘아미노산 세미나’ 진행
일동후디스가 이영표와 함께 FC서울 유소년 대상 ‘아미노산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지난 11월 6일(목), 서울 용산구 소재 오산중·고등학교 소월당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경기력을 지배하는 아미노산 섭취 전략’과 ‘축구선수로서의 이영표’ 등 FC서울 유소년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는 FC서울 U-12, U-15, U-18 선수와 학부모를 비롯해 오산고등학교 사격부와 볼링부 선수 등 총 14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일동후디스 식품 연구소 팀장의 강연으로 시작된 세미나는 유소년 선수들의 효과적인 경기력 향상을 위해 ‘단백질 섭취 자가 진단’부터 ‘단계별 섭취 전략’, ‘실전 아미노
-
한국마사회, 제16회 승마지도사 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지난 8일 제16회 승마지도사 자격시험의 최종 합격자를 확정·발표했다.승마지도사는 말산업육성전담기관인 한국마사회가 발급하는 민간자격으로, 말 관련 기본 지식과 말 관리·기승 능력을 종합적으로 심사·평가하는 제도다. 타 기관의 승마 관련 자격증과 차별화된 전문 승마자격 제도로, 말산업 현장에 바로 투입 가능한 실무형 인력 양성에 목적을 두고 있다.이번 시험에는 필기시험에 259명이 응시해 185명이 합격했으며, 실기시험과 결격심사를 거쳐 최종 114명이 자격을 취득했다(합격률 44%). 이로써 2011년 1회 시험 시행 이후 현재까지 총 1,326명의 승마지도사가 배출됐다.자격시험을 주관하는 한국마사회
-
한국마사회,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 교육부 장관상 수상 쾌거 달성!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2025년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기관 창립 이래 최초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며 다년간의 투명·직무중심·공감 채용 실천을 통한 공정채용의 성과를 대내외적으로 입증했다.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고 6개 정부부처 및 2개 경제단체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는 공공기관·민간기업·지방공기업·기타 공직유관단체 등을 대상으로 공정한 채용문화 확산을 위해 시행하는 시상식이다. 우수 채용사례에 대한 공모를 시행해 1차 서류심사와 2차 PT 평가를 거쳐 최종 우수기업을 선발했다. 지난 7일 서울 은행회관에서 열린 2025년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
-
한화비전, 한ž일 우수 파트너 협력 강화 ‘파트너스 데이’ 개최
한화비전이 우수 파트너와 함께하는 ‘2025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다.‘파트너스 데이’는 올해로 8회차를 맞는 한화비전의 협력사 초청 행사로, 매년 한화비전 임직원 및 우수 파트너 대표들이 참여해 상생협력의 가치를 되새기고 공동 목표를 확인하는 자리다.올해 ‘파트너스 데이’는 ▲4~6일(국내 파트너) ▲5~7일(일본 파트너) 각각 열렸다. 국내는 54곳, 일본은 13곳의 파트너가 참여했다.강원 원주시에서 열린 국내 파트너와의 행사는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을 분리해 진행했다. 한화비전은 파트너들에게 인공지능(AI) 칩셋 ‘와이즈넷(Wisenet)9’을 비롯한 주요 신제품과 기술 동향을 소개하고, 올해의 실적과 대내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