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트

밴드 유니. ‘나만의 방식으로 세상에 뛰어들 것’ 메시지 담은 데뷔 싱글 ‘다이브’ 오늘 공개

2022-12-08 11:10:00

밴드 유니. ‘나만의 방식으로 세상에 뛰어들 것’ 메시지 담은 데뷔 싱글 ‘다이브’ 오늘 공개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소속사 알엑스엠(RXM)은 3인조 밴드 유니(uni)가 8일(오늘) 오후 6시 데뷔 싱글 ‘다이브(Dive)’ 공개와 함께 오는 18일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요계를 넘어 세계를 향한 당찬 발걸음을 내딛는 것.
데뷔곡 ‘다이브’는 공연 레파토리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곡으로, ‘타인의 기준에 나를 맞추지 않고 나의 다름을 인정하고 나만의 길을 정진하겠다는 메시지를 경쾌한 록 사운드에 담아 유니 만의 독창적인 색을 보여준다. 밴드 톡식(TOXIC)의 김정우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펑크 사운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도를 가미,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유니는 보컬 겸 베이스 승민과 기타리스트 도휘, 드러머 유경으로 구성된 3인조 밴드로 데뷔 전부터 공연 활동을 통해 단단한 팬층을 확보해왔다. 특히 전 AOA 블랙 멤버 출신 유경이 드러머로 합류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

화제성과 실력을 겸비하고 유니는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 나간다. 18일 오후 6시 롤링홀에서 ‘다이브’를 비롯한 다양한 곡들로 이들만의 풍성한 색을 예고한 것. 이들은 데뷔와 함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명실공히 무서운 신예로 올해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의 데뷔 싱글 ‘다이브’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유니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