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안다즈 서울 강남, 세븐틴과 컬래버레이션…데뷔 10주년 기념 호텔 셰프의 특별 메뉴 선봬

2025-05-13 09:00:00

안다즈 서울 강남, 세븐틴과 컬래버레이션…데뷔 10주년 기념 호텔 셰프의 특별 메뉴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안다즈 서울 강남이 그룹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특급 호텔 셰프들과 바텐더들이 다함께 축하의 의미를 담아 세븐틴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메뉴를 개발, 호텔을 방문한 다양한 고객 층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기간은 단 2주,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다.

먼저, 1층 아츠(A’+Z)에서는 안다즈 서울 강남 장구현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의 ‘세븐틴 10주년 케이크’를 한정 기간 판매한다. 세븐틴을 대표하는 로즈쿼츠, 세레니티 컬러는 물론 캐럿을 형상화한 보석 모양 초콜릿까지 섬세하게 구현한 케이크다. 바닐라 가나슈와 라즈베리 콩피를 넣은 무스 케이크로, 높이감 있는 2단으로 제작되어 축하의 자리에 특별한 무드를 더하기에 제격이다.

2층 바이츠 앤 와인에서는 오후의 여유있는 티 타임을 위한 ‘세븐틴 10주년 안다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핸드백 모양의 트레이 위에 놓인 컬러풀한 디저트와 세이보리를 즐길 수 있으며, 티 셀렉션 또는 커피까지 제공된다. 세븐틴의 대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마카롱과 봉봉 등 다양한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판매된다.
근사한 저녁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모던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 조각보 키친의 ‘세븐틴 10주년 기념 숙수 메뉴’를 제안한다. 세븐틴의 음악과 뮤직 비디오에서 받은 영감을 섬세하게 재해석한 코스 요리로, 총 6코스로 구성된다. 호텔 셰프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탄생한 주전부리(Amuse-bouche)부터 맞이(Appetizer), 채움(Main)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세븐틴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음악을 다양한 요리로 표현했으며, 세븐틴의 데뷔 10주년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미역국까지 제공된다.

컬러풀한 칵테일 역시 빠질 수 없다. 2층 바이츠 앤 와인에서는 디미트리 피터슨 수석 바 매니저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한 칵테일과 목테일을 만날 수 있다. 세븐틴의 음악과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로, 3종의 칵테일과 1종의 목테일로 구현했다.

세븐틴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제작한 세븐틴 데뷔 10주년 패브릭 포스터가 제공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모든 메뉴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안다즈 서울 강남의 로비에 자리한 대형 미디어 월에 세븐틴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비주얼이 송출될 예정으로 호텔 방문객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