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GlobalData / 2023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
지난 7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는 3일간 열기로 뜨거웠다.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이튿날인 7월 5일(토),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스프라이트처럼 시원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이날 카리나는 최근 온에어 한 스프라이트 광고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 화끈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메인 스테이지에 오른 카리나는 솔로곡 ‘업(Up)’을 시작으로 시원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댄스로 현장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서 카리나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를 깜짝 방문해 관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리나는 새로워진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관객들과 상쾌한 기분을 나누는가 하면, 스프라이트 워터건을 활용해 관객들이 스프라이트 샤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관객들과 포토 타임을 갖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 환호를 이끌어 냈다.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올해는 스프라이트 모델로서 팬들과 물속에서 함께 뛰고 웃으며 스프라이트처럼 쿨한 에너지를 나눌 수 있어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다”며, “특히, 무대 위에서 마셨던 스프라이트가 정말 시원하고 깔끔해서 올여름 가장 상쾌하고 행복했던 기억 중 하나로 남을 것 같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 광고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한 카리나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통해 스프라이트가 선사하는 휘몰아치는 듯한 상쾌함을 오감으로 느끼셨길 바란다”며, “성공적이었던 ‘워터밤 서울 2025’ 후원사 참여를 기반으로 여름을 대표하는 탄산음료로서 올여름 ‘더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존재가 되도록 일상 속 상쾌함이 필요한 순간들을 계속해서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상쾌한 매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존을 운영하며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했다. 특히 푸드존에서는 불닭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현장에 불닭 디스펜서를 설치해 관객들이 자유롭게 불닭 소스를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매운맛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을 생생하게 전달해 불닭 소스와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