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경륜경정총괄본부, ‘미사경정공원 숲 체험 교실’ 운영

2025-04-14 12:36:49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내달부터 미사경정공원 숲 체험 교실을 운영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내달부터 미사경정공원 숲 체험 교실을 운영한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내달(5월 17일)부터 ‘미사경정공원 숲 체험 교실’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미사경정공원 숲 체험 교실’은 전문 강사와 함께 공원을 산책하며 다양한 식물, 곤충, 새 등 자연생태를 오감으로 느끼는 체험형 활동이다.

오는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되며, 참가 신청은 인터넷 카페 ‘상상하남’에서 할 수 있다. 행사 당일 불참으로 결원이 발생한다면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미사경정공원 숲 체험 교실에 참가한 어린이가 식물을 관찰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미사경정공원 숲 체험 교실에 참가한 어린이가 식물을 관찰하고 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5월부터 11월까지 ‘2025 경정공원 커피 전문가(바리스타) 교실’을 운영한다. 하남시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커피 전문가 교실은 관내 취약계층, 경력단절자, 취업준비생 등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미사경정공원이라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공원 내 다양한 시설을 활용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개발·운영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