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콘서트는 지금까지 강다니엘부터 ‘라이즈(RIIZE)’ ‘투어스(TWS)’, ‘트리플에스(tripleS)’,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데뷔 20주년을 앞둔 ‘슈퍼주니어(SUPER JUNIOR)’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특급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명실상부한 K-POP 축제로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될 때마다 이벤트 참여자수가 일간 약 80% 증가하며 K-POP 팬들의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곧 공개될 추가 라인업에도 깊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차 티켓 이벤트 역시 공식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퀀시/응모왕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미션 음료 3잔을 포함,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앱에서는 자신의 응모 횟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최상위 응모자 300명은 VVIP석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 음료는 ‘제로부스트에이드’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골드키위주스’ ‘귤톡톡젤리스무디’ ‘피치푸룬주스’ ‘왕메가헛개리카노’ ‘왕메가카페라떼’ ‘왕메가사과유자차’ 등 메가MGC커피 봄 시즌 메뉴 8종이다.
이벤트 흥행에 힘입어 출시 2주 만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한 가운데, 3차 이벤트에도 히트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콘서트는 5월 31일 (토)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3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2회 차까지 진행된 이벤트에서 자사앱 신규 가입자수가 동기간 약 20만 명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라며 “K-POP 팬들과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하는 메가MGC커피의 브랜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더 멋지고 즐거운 콘서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