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 시드니는 호주 최대의 빛 축제로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14일까지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 달링하버 등 시드니 도심 전역에서 열린다. 이 기간에 매일 밤 시드시 도심이 화려한 빛으로 물들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마주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비비드 시드니가 열리는 기간에 맞춰 시드니를 고품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시드니를 품격 있게 6·7일’을 내놨다.
이 상품은 대한항공의 인천~시드니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시드니 시내에 있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시드니 센트럴 파크’ 숙박으로 저녁에는 비비드 시드니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관광 일정도 알차게 구성돼 있다.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릿지 ▲미세스 멕콰리 포인트 ▲시드니 타워 ▲로열 보타닉 가든 ▲록스 거리 ▲쿨랑가타 와이너리 ▲페더데일 야생 동물원 ▲블루마운틴 ▲본다이 비치 등을 둘러본다.
이 상품은 미식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시드니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드니 쇼보트 디너 크루즈 일정이 진행된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하버뷰호텔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본다이 비치의 명소로 꼽히는 아이스버그에서는 호주식 정통 햄버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비비드 시드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