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DB손해보험, 소비자평가단 23기 발대식 개최

2025-04-03 10:10:36

지난달 28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 및 소비자평가단 23기 15명이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DB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28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DB손해보험 임직원 및 소비자평가단 23기 15명이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소비자평가단 23기 발대식을 지난달 28일 개최하고 7개월간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15년 간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평가단은 30~40대 주부고객 위주로 구성된 패널단으로 직접 회사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선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23기 소비자평가단은 3월부터 10월까지 총 7개월간 장기보험 대면가입 체험 등의 활동을 할 계획이며 특히 20대의 젊은 세대로 구성된 대학생 서포터즈와 연계해 다양한 세대의 시각을 반영한 개선안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DB손해보험은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나아가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소비자평가단은 단순한 의견 수렴을 넘어 고객이 직접 서비스 개선에 참여하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평가단 활동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