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시니크(SINIQ), 탈모완화 기능성 ‘첫 기억 퍼퓸 에디션’ 런칭

2025-03-31 13:11:25

시니크(SINIQ), 탈모완화 기능성 ‘첫 기억 퍼퓸 에디션’ 런칭
㈜에스엠코스가 선보이는 새로운 기능 향수 브랜드 ‘시니크(SINIQ)’가 ‘첫 기억 퍼퓸 에디션’을 출시하며 국내 향수 시장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향수를 단순한 향기가 아닌 ‘기억의 트리거’로 바라보는 시니크는 사람의 감정과 경험을 향으로 풀어내는 첫 런칭 컬렉션이다.

시니크의 첫 번째 라인업 ‘첫 기억 퍼퓸 에디션’은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다섯 가지 첫 경험에서 영감을 받았다. △첫 사회 △첫 일탈 △첫사랑 △첫경험 △첫 이별이라는 다섯 테마는 각기 다른 감정을 상징하며, 향기로 그 기억을 소환한다.

첫 기억 퍼퓸 에디션(50ml)은 5종으로 구성되었다. 첫 사회 테마의 퍼스트 소셜 토닉(기능성: 탈모 증상 완화)은 상큼한 레몬과 따뜻한 우디 향이 어우러져 사회생활을 처음 시작할 때의 긴장과 설렘을 표현한 제품이다. 첫 일탈 테마의 퍼스트 어드벤처는 시트러스와 은은한 꽃 향기가 더해져, 일탈의 짜릿함과 자유로운 기분을 담은 생기 넘치는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첫 사랑 테마의 퍼스트 러브는 청량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머스크가 어우러져 설레고 달콤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부드럽게 떠올리게 하는 제품이다. 첫 경험 테마의 퍼스트 익스피리언스는 카모마일과 장미, 우디 향이 조화를 이루며, 낯설지만 강렬했던 첫 경험의 감각을 매력적으로 표현한 향이 특징인 제품이다. 각 향수는 감정에 기반한 향 구성을 통해 단순한 ‘좋은 향’ 이상의 가치를 전달한다.

시니크 퍼퓸&헤어는 전 세계 향료 회사를 비교·검토한 끝에 최고급 영국 향료 회사와 협업해 제작됐다.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균형 잡힌 향을 만들기 위해 수백 개의 샘플을 테스트했고, 세상에 하나뿐인 향을 찾기 위해 1년 6개월간 섬세한 비율과 검증 과정을 거쳐 개발되었다.

시니크 퍼퓸&헤어는 향수의 지속성과 퍼퓸의 품격을 유지하면서, 헤어 제품으로서의 기능도 확실히 챙겼다. 정전기 방지, 보습 유지, 푸석함 개선 등 모발 컨디셔닝 효과를 더해, 향과 함께 머릿결까지 케어해준다. 특히 ‘퍼스트 소셜 토닉’은 탈모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시니크는 소비자가 자신의 첫 기억에 어울리는 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첫 기억 심리테스트’를 제공한다. 감정과 기억을 중심으로 큐레이션되는 이 테스트는 이번 라인업의 핵심인 ‘개인화된 향 찾기’를 제공한다.

에스엠코스 관계자는 “시니크가 출시하자마자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기능, 향, 편리함을 결합한 차세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엠코스는 시니크의 매출액 1%를 정기 기부 방식으로 사회에 환원할 방침이며, 이에 앞서 경북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시니크는 제품 판매와 함께 기부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