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테팔,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프라이팬 5종 출시

-테팔만의 인덕션 바닥 특허 기술로 기존 자사 프라이팬 대비 무게 43% 줄여 -촘촘한 그물망 형태의 바닥면으로 열 효율 더 높여

2025-03-31 11:36:02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프라이팬 5종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프라이팬 5종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은 특허 기술 ‘라이트 테크 인덕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성능을 강화하고 무게를 줄인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프라이팬 5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테팔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은 프랑스 본사 연구·개발 센터에서 수년간 연구한 인덕션 바닥 특허 기술 ‘라이트 테크 인덕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기존 자사 프라이팬 대비 무게를 43%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촘촘한 그물망 형태의 익스펜디드 스테인리스 스틸 바닥면으로 가벼우면서도 열 효율을 높여, 열이 빈틈없이 고르게 전달되도록 설계했다.

프라이팬 내부에는 강력한 테팔 티타늄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코팅이 오래 유지되며, 최적의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를 탑재해 누구나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손잡이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외부 논스틱 코팅으로 소스가 흘러도 눌어붙지 않아 세척이 간편하다. 프라이팬은 49mm의 깊이로 많은 양의 요리도 넘칠 걱정 없이 조리할 수 있으며, 사이즈는 22cm, 24cm, 28cm, 30cm의 프라이팬과 28cm 볶음팬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은 테팔에서 가장 가벼운 프라이팬이면서 성능 또한 뛰어난 제품”이라며 “육아와 살림 등으로 손목이 약해진 소비자는 물론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매일 사용해도 손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열 효율이 뛰어나 음식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