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즈커피가 본격적인 봄시즌을 맞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담은 신메뉴 음료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리얼믹스커피 ▲바나나 리얼믹스커피 ▲제로 리얼믹스커피 ▲제로 바나나 리얼믹스커피 ▲레몬 사샷추(에스프레소) ▲오렌지 사샷추(에스프레소) ▲레몬 사샷추(콜드브루) ▲오렌지 사샷추(콜드브루) 등으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 그리고 상큼한 과일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특히, 리얼믹스커피 시리즈는 고소한 커피와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으로, 기존 믹스커피 특유의 강한 단맛을 보다 깔끔하고 부담 없는 맛으로 재해석했다. 여기에 바나나와 제로 옵션까지 더해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신메뉴 8종은 넉넉한 양의 ‘빅포즈’ 사이즈,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컴포즈콤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컴포즈콤보의 경우, 봄철 벚꽃을 닮은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신메뉴 ‘벚꽃팝콘’ 디저트와 함께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봄철 감성을 듬뿍 담은 이번 신메뉴 8종은 달콤한 믹스커피의 향수와 과일의 상큼함으로 활기찬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계절에 맞는 다양한 신메뉴를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오직 컴포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