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인천미추홀구, 불법 주정차 단속용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방범용으로 활용해…구민 안전 강화

2025-03-31 11:27:04

인천미추홀구 CCTV관제실에서 불법 주정차 단속용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을 방범용으로 활용하고 있다.
인천미추홀구 CCTV관제실에서 불법 주정차 단속용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을 방범용으로 활용하고 있다.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오는 4월 1일부터 ‘불법 주정차 단속용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을 방범용으로도 활용한다.

현재 불법 주정차 단속용 폐쇄 회로 텔레비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영상 녹화 기능 없이 실시간 단속 목적으로만 사용되고 있다.

이에 구는 96대의 주정차 단속용 폐쇄 회로 텔레비전을 방범용으로 활용하기 위한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으며, 현재 시범운영 중이다.

이번 통합 운영을 통해 평일 야간 및 휴일에도 영상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녹화도 가능해져 방범 기능이 강화될 예정이다.

구는 이를 통해 지역 내 방범 체계를 강화하고, 범죄 예방 효과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이영훈 구청장은 “이번 사업으로 구민 안전에 꼭 필요한 폐쇄 회로 텔레비전 시설이 더욱 촘촘해졌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미추홀구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업으로 구에서 운영하는 방범용 폐쇄 회로 텔레비전은 기존 3,034대에서 3,130대로 늘어났다.

[글로벌에픽 김민성 CP / Kmmmm112@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