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CT, 산불 피해지역 휴교 학교에 ‘클래스팅 AI’ 무상 지원

- 경북 산불 피해 지역 휴교 학교는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학교 단위 라이선스 발급 - ‘클래스팅AI’...초.중.고 수학, 사회, 과학, 영어, AI 글쓰기 등 디지털 선도학교 도입 유료 코스웨어 - 추가 신청시 최대 2개월까지 조건 없이 무상 이용, 클래스팅 서비스 내에서 신청 가능

2025-03-28 15:56:44

CT, 산불 피해지역 휴교 학교에 ‘클래스팅 AI’ 무상 지원
글로벌 교육 AI 기업 CT(대표 조현구)가 경북 산불 피해로 인해 휴교 중인 학교들을 위해 ‘클래스팅 AI’ 학습 프로그램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클래스팅 AI’ 솔루션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학, 과학, 사회, 영어, AI 글쓰기 등 주요 과목의 학습을 지원하는 AI 기반 코스웨어다. 현재 디지털 선도학교에서도 유료로 도입해 활용 중인 이 프로그램을 CT는 피해 지역 학교들이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학교 단위의 라이선스를 발급할 계획이다. 또한, 추가 신청 시 최대 2개월까지 무상 이용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클래스팅 서비스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CT 조현구 대표는 “경북 지역 산불 피해로 학생들이 학습 공백을 겪지 않도록 교사와 학생 누구나 조건 없이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디지털 선도학교 등 전국 초·중·고교에서 활용되고 있는 ‘클래스팅 AI’ 코스웨어를 통해 공교육 현장에서 지속 가능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