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매회 약 7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K-라면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자리다.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K-라면 대표 브랜드인 '진라면'을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뚜기는 박람회 기간 '진짜 Love'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를 통해 최근 리뉴얼된 진라면 매운맛과 수출 전용 라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식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대형 진라면 조형물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 오뚜기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글로벌 진라면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