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코레일유통, 코리아그랜드세일 우수 참여기업 선정

-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상 수상…외국인 관광 활성화 앞장 - 철도역 1,000여개 매장 홍보…편의점·커피전문점 등 할인 행사 진행

2025-03-24 09:54:02

▲ 코레일유통이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 시상식’에서 수상하고 있다.(우: 이우일 코레일유통 유통기획처장)이미지 확대보기
▲ 코레일유통이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 시상식’에서 수상하고 있다.(우: 이우일 코레일유통 유통기획처장)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코리아그랜드세일’에서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하고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로, 올해는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약 1,680개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34만 6천여 명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했다.

* 문화체육관광부 보도자료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 풍성한 쇼핑관광 혜택으로 전년보다 두배 이상의 외국 관광객 유치”(2025. 3. 18.)
코레일유통은 우수참여기업으로 선정된 14개 기업 중 하나로, 21일 서울글로벌센터(서울 종로구)에서 열린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 시상식에서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코레일유통이 국제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국 철도역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이다.

행사 기간 동안 코레일유통은 △‘스토리웨이’ 편의점 할인 및 증정 행사 △커피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 음료 할인 △‘중소기업명품마루’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 특별 할인 및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전국 철도역 내 1,000여 개 매장의 고객용 결제 모니터 등을 활용해 행사 홍보영상을 송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도 펼쳤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2024년에도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참가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철도를 통해 더욱 즐거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철도역을 문화공간으로 조성하고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코레일유통이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왼쪽에서 세 번째: 이우일 코레일유통 유통기획처장, 가운데: 이경수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부위원장)이미지 확대보기
▲ 코레일유통이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왼쪽에서 세 번째: 이우일 코레일유통 유통기획처장, 가운데: 이경수 한국방문의해위원회 부위원장)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