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메뉴 ‘나만의 사색피자’는 청년피자의 오리지널 피자 라인업 중 원하는 피자 4가지를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특별한 한 판을 완성할 수 있다.
‘토핑경제’란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을 추가해 맞춤형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성하는 소비 트렌드를 말한다. 청년피자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한, 고객 맞춤형 메뉴인 ‘나만의 사색피자’를 선보였다.
청년피자의 14가지 오리지널 피자 중 입맛에 따라 4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는 피자 한 판으로 여러 가지 메뉴를 즐기고 싶은 개인은 물론, 다양한 입맛을 가진 가족, 친구, 직장 동료들과 함께 식사 대용으로, 나들이 음식으로 함께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인기 메뉴들 중,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진짜감자피자, 빅파불고기피자, 리얼페페로니, 멜팅고구마피자의 조합은 기프티콘으로도 출시된다.
함께 제공되는 청양마요소스와 갈릭딥핑소스는 피자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며, 우유와 버터 풍미가 살아 있는 ‘고메밀크도우’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청년피자는 신메뉴와 함께 사이드 메뉴로 ‘옥수수밭 크림치즈스틱’도 선보였다. 이번 ‘옥수수밭 크림치즈스틱’은 길게 뻗은 크림치즈 스트링이 밭의 이랑을 연상시키며, 사이사이 채워진 옥수수 슬라이스가 밭의 고랑을 가득 채운 듯해 보이는 독특한 비주얼을 갖춰 독특한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택하고 조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원하는 맛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개인의 취향에 맞춰 피자를 디자인하는 과정 자체가 하나의 즐거움이 되길 바라며, 주문부터 맛보는 순간의 모든 과정 속에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