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산업

신풍제약, 2025년 시무식 개최…"2025년 24% 성장 목표"

2025-01-10 10:18:10

신풍제약 유제만 대표가 2일 오전 신풍제약 본사에서 열린 2025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신풍제약 유제만 대표가 2일 오전 신풍제약 본사에서 열린 2025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신풍제약 본사와 안산 공장에서 유제만 신풍제약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시무식은 최근 발생한 비행기 사고 희생자와 유가족들에 대한 애도의 시간을 가지며 엄숙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신풍제약은 올해 경영 목표를 ‘집중 육성 품목과 신제품의 거대 품목화 및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목표달성’으로 정했다. 업무 효율화와 조직 최적화를 기반으로 전년대비 24% 증가한 발전목표를 달성하여 2025년을 신풍제약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시발점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중점 과제로 업무이해도 및 역량강화, 조직 최적화와 협업 강화, 효율적 업무 추진, 도전정신 등 4가지 주요 키워드를 제시했다.

유제만 대표는 이 날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불안정한 대내외적 정세와 어려운 제약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지난 해는 유착방지제 ‘메디커튼’의 국내 매출액 100억 달성과 말라리아 치료제 ‘피라맥스’의 PMI 공공조달로 인한 수출액 100억 달성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뤘다”고 말하며 “2025년은 신풍제약이 쌓아온 R&D 역량을 토대로 국내 및 해외시장 개척, 신약과제 가시화,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지속적인 회사 발전의 기반을 구축하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