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걸스’는 기계군단 ‘루인’에 의해 멸망한 세계를 기계소녀 ‘스텔라’들이 지켜내는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다. 네오리진은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게임 오픈 시기에 맞춰 공약으로 건 ‘10억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10억 세일 페스타는 정식 출시 후, 7일의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결제 사이트에서 구매한 모든 게임 내 화폐에 대해 고정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 이벤트로, 모든 국내 이용자가 총 10억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다.
네오리진 관계자는 “사전 예약에 참여해 주신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사전 예약 수 100만을 넘어섰기 때문에 20만명 목표 보상인 희귀 SSR 스텔라 선택상자와 50만명 목표 보상인 인기 1위 스텔라가 자동으로 전원에게 지급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펙스 걸스’는 이달 초 국내 최대 서브컬쳐 행사 ‘Anime X Game Festival 2024(AGF 2024)’ 현장에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성공적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당시 네오리진은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를 준비하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한층 끌어올렸다.
‘에이펙스 걸스’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플레이스토어, 애플 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이펙스 걸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