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가성비, 가심비로 성공한 피자 사업을 발판으로 치킨 메뉴를 출시한다.
다가오는 연말에 맞춰 반올림피자는 파티나 모임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치킨 메뉴까지 확장, 소비자들에게 가성비와 메뉴 다양성까지 선사하며 만족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퀄리티를 갖춘 치킨 메뉴를 구성, 앞으로 피자와 치킨 시장을 함께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겉바속촉 순살치킨과 케이준 후라이의 매력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순살치킨 감튀팩 오리지널’, ‘순살치킨 감튀팩 갈릭 할라피뇨’ 2종과 피자와 순살치킨 그리고 감튀팩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피자에 치킨올림 세트’다.
‘순살치킨 감튀팩 오리지널’은 촉촉한 순살치킨과 바삭한 케이준 후라이를 한팩에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순살치킨 감튀팩 갈릭 할라피뇨’는 바삭한 첫 맛에서 촉촉함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풍미 가득한 반올림 갈릭 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를 듬뿍 더해 풍부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이어 ‘피자에 치킨올림 세트’는 피자와 순살치킨, 그리고 케이준 후라이에 이어 3가지 특제소스인 갈릭소스, 핫소스, 핫플소스로 구성됐다. 피자에 치킨까지 푸짐한 구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반올림 최고의 가성비 세트로 꼽힌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반올림피자는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피자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갓심비를 만족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피자에 치킨올림 세트’로 피자에 이어 치킨까지 프리미엄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orea Pizza No.1에 맞게 반올림고구마, 레드올림 고구마, 통마늘고구피자 등 한국형 피자 메뉴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전남 영암군과 협업해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를 출시하며 로코노미(Local+Economy)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반올림피자는 높은 원가율에도 불구하고, 외산 브랜드 대비 대략 20% 낮은 수준의 가격정책을 지키며,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 피자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갓심비의 선도 브랜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