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경동나비엔, CU와 자체발열 '보일라면' 출시

2024-11-29 11:56:12

경동나비엔 나비엔 보일라면 [경동나비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경동나비엔 나비엔 보일라면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발열체와 특수 용기를 활용한 라면 ‘보일라면’을 선보였다. 차가운 물로도 조리가 가능한 이 제품은 피크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보일라면’은 부대찌개 맛 라면으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 AI’가 그려진 패키지를 통해 따뜻함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조리 과정에서 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키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이 제품은 발열체와 특수 조리용기를 활용해 불 없이도 10분 안에 따뜻한 라면을 완성한다. 조리 방식은 외부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넣고, 내부 용기에 라면 재료를 담아 물을 부은 뒤 뚜껑을 닫는 간단한 절차로 구성됐다. 외국인에게도 인기 있는 ‘한강 라면’을 더욱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2020년에도 CU와 협업해 방한용품을 출시하며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놓아 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문구를 활용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이를 이어받아 라면이라는 대중적 소재를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와 따뜻함을 동시에 전하고자 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생활에 필수적인 ‘보일러’를 좀 더 친근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CU와 협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