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C4쎄라퓨틱스가 스티브 호어터를 이사로 임명했다.
호어터는 30년 이상의 종양학 상업화 및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임명은 C4쎄라퓨틱스의 이사회가 단계의 파이프라인 진행을 이끌기 위한 지속적인 변화를 강조한다.
C4쎄라퓨틱스의 사장 겸 CEO인 앤드류 히르시는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이사회를 구성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자산 발견, 임상 개발 및 기업 거버넌스 전문가들로부터 업계의 가장 밝은 인재들을 영입하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그는 "스티브의 입증된 전문성이 종양학 프로그램을 상업 시장으로 전략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호어터는 최근 2024년 6월 ONO 제약에 24억 달러에 인수된 Deciphera Pharmaceuticals의 사장 겸 CEO로 재직했으며, Deciphera를 임상 단계 회사에서 완전 통합된 글로벌 조직으로 변화시켰다.
그는 또한 Agios Pharmaceuticals의 상업 책임자로 재직하며 미국에서 TIBSOVO®와 IDHIFA®의 출시를 지원했다.
호어터는 ORIC Pharmaceuticals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Constellation Pharmaceuticals, Deciphera Pharmaceuticals 및 Ignyta의 이사로도 재직한 바 있다.
호어터는 "C4쎄라퓨틱스의 이사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C4쎄라퓨틱스는 목표 단백질 분해 분야의 선두주자로, 치료가 어려운 암 표적을 겨냥한 경구용 소분자 분해제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C4쎄라퓨틱스는 목표 단백질 분해 과학의 약속을 실현하기 위해 임상 연구를 통해 종양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TORPEDO® 플랫폼을 활용하여 치료가 어려운 질병을 해결하기 위한 소분자 의약품을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최적화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662579/000162828024048593/0001628280-24-048593-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