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교촌치킨 봉사단, 시각장애 아동과 롯데월드 체험 활동 진행

2024-11-17 10:32:04

지난 13일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원이 시각장애 아동이 안전하게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모습 [교촌에프앤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3일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원이 시각장애 아동이 안전하게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모습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바르고 봉사단’이 지난 13일, 시각장애 영유아를 위한 서울효정학교 학생들과 함께 롯데월드에서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체험 활동은 시각장애 아동들에게 야외에서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촌치킨 봉사단 15명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 활동을 돕고, 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 시각장애 체험 교육도 사전에 수료했다. 봉사단은 아동들이 낯선 환경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챙겼다.

교촌은 2022년부터 서울효정학교에 점자교구재와 치킨을 지원하며 지속적으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시각장애 아동들과 봉사단원들이 함께 체험 활동을 하고 자연스럽게 교감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바르고 봉사단’은 시각장애 아동들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넓혀갈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