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서프에어모빌리티는 2024년 11월 14일, 다수의 억대 투자 관리 회사로부터 새로운 선순위 담보 대출을 마감하고 자금을 조달했다.
이번 대출은 (i) 4,450만 달러의 대출로 오늘 전액 자금이 지원되었으며, (ii) 첫 18개월 동안 이자 지급에 사용될 550만 달러의 지연 인출 대출로 구성된다.
올리버 리브스 최고재무책임자는 "오늘 우리는 재무구조를 근본적으로 재편성했다. 단기 유동성 제약을 해결하고 자본 비용을 낮추며, 주식 구독 시설에 따른 잠재적 희석을 최소화하고, 서프에어모빌리티를 수익성 있는 성장으로 재편성했다. 이번 거래와 함께 우리는 부채를 줄였고, 그 결과로 재무구조를 크게 강화했다. 이제 우리는 사업 구조를 최적화하고 눈앞의 기회를 활용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자금 조달은 회사가 변혁의 단계를 시작하는 촉매제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와 전기 항공기를 도입하여 세계 최고의 지역 항공 모빌리티 플랫폼이 되는 장기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된다.4단계 변혁 계획은 다음과 같다.
1단계: 변혁(완료) - 자본 구조 개선, 재무구조 강화, 새로운 경영진 구성, 남부 항공사 합병으로 인한 운영 시너지 실현; 2단계: 최적화(2025-2026) - 항공사 운영 최적화, 주문형 비즈니스 재조정, 서프OS를 통한 효율성 증대; 3단계: 확장(2026-2027) - 개선된 비즈니스 인프라와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와 함께 개발한 독점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1급 노선 신속 확장; 4단계: 가속화(2027+) - 전기화 기술을 구현하고 기술 플랫폼을 확장하여 수익과 마진 성장. 디안나 화이트 임시 CEO는 "변혁 계획의 단계에 진입하면서 우리는 운영 최적화와 자본 배분에 집중하여 단기적으로 수익성을 의미 있게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2024년 11월 14일에 대출 계약 및 관련 계약의 사본을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프에어모빌리티는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지역 항공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미국에서 가장 많은 정기 항공편을 운영하는 통근 항공사이자, 미국에서 가장 많은 세스나 캐러반 여객기를 운영하는 회사이다. 항공사 운영 외에도 서프에어는 현재 AI 기반 항공사 소프트웨어 운영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전기 파워트레인 기술 인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의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거래의 예상 이점, 서프에어모빌리티의 변혁 전략 실행, 항공 모빌리티 시장의 미래 요구 예측, 항공 산업의 미래 동향, 서프에어모빌리티의 수익성 및 미래 재무 결과, 서프에어모빌리티의 재무상태 및 유동성에 대한 진술이 포함된다.
독자들은 미래 예측 진술의 투기적 성격을 인식해야 한다. 이러한 진술은 서프에어모빌리티 경영진의 신념과 서프에어모빌리티에 현재 제공되는 정보 및 가정에 기반하며, 서프에어모빌리티의 미래 사건에 대한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따라서 이러한 진술은 실제 결과나 사건이 그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
이러한 위험은 서프에어모빌리티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정기 보고서에서 자세히 논의되며, 투자자들은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해당 정기 보고서 및 서프에어모빌리티의 기타 SEC 제출 문서를 검토할 것을 권장한다.
서프에어모빌리티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936224/000095017024126785/0000950170-24-126785-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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