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루이스트파이낸셜이 2024년 11월 13일, 클락 R. 스타네스 III가 부회장 및 최고위험책임자로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스타네스는 은행에서 42년간의 뛰어난 경력을 쌓았다.
브래드 벤더는 스타네스를 후임으로 임명되었으며, 트루이스트의 회장 겸 CEO인 빌 로저스에게 보고하게 된다.
벤더는 새로운 역할에서 신용, 시장, 자본, 유동성, 운영, 준수 및 기술 위험을 포함한 회사의 위험 관리 조직을 이끌고, 트루이스트의 규제 관계, 윤리 및 금융 범죄 기능을 감독하게 된다.벤더는 즉시 최고위험책임자 역할을 맡고 트루이스트 운영 위원회에서 계속 활동할 예정이다.스타네스는 원활하고 철저한 전환을 위해 향후 몇 달 동안 벤더와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로저스는 "클락의 뛰어난 경력의 특징 중 하나는 그의 안정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리더십, 깊은 경험,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그의 광범위한 전문성과 통찰력에 대해 깊이 존경한다는 점이다"라고 말했다.그는 스타네스의 고객, 동료 및 이해관계자를 위한 엄청난 서비스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벤더는 신용 위험, 정책 관리 및 기술 운영에 대한 강력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엔드 투 엔드 기업 운영 및 대출에 대한 입증된 리더십 경험이 있어 최고위험책임자로서 적합하다고 평가받았다.
스타네스는 1982년 트루이스트의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입사하여 전문 대출, 비즈니스 서비스, 신용, 대출 관리 및 직접 대출 위험 관리 등 여러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2022년에 부회장, 2019년에 최고위험책임자로 임명되었으며, 트루이스트를 창립한 동등한 합병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벤더는 최근까지 임시 최고정보책임자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트루이스트의 중앙 집중식 운영을 이끌었던 기업 운영 서비스 책임자로 활동했다.
그는 소비자 금융 솔루션, 주택 개조 대출, 모델 관리 및 신용 위험 분야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미국의 주요 상업 은행으로서 트루이스트는 전국의 많은 고성장 시장에서 선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트루이스트는 소비자 및 소규모 비즈니스 은행, 상업 은행, 기업 및 투자 은행, 자산 관리, 결제 및 전문 대출 비즈니스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본사를 두고 있는 트루이스트는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총 자산이 5230억 달러에 달하는 상위 10대 상업 은행이다.트루이스트 은행은 FDIC 회원이다.자세한 내용은 트루이스트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92230/000009223024000101/0000092230-24-000101-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