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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대우상용차 무상 점검 서비스 'AS 최고반장' 캠페인 진행

2024-10-11 10:18:10

지난 8일 인천 타타대우상용차 경인직영정비사업소에서 개최된 타타대우 ‘AS 최고반장’ 캠페인. ⓒ타타대우상용차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8일 인천 타타대우상용차 경인직영정비사업소에서 개최된 타타대우 ‘AS 최고반장’ 캠페인. ⓒ타타대우상용차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지난 8일 인천 소재의 경인직영정비사업소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AS 최고반장 캠페인'은 타타대우상용차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실시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각 권역별 타타대우상용차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함께 무상 점검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파워트레인 점검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AVN 점검 및 업데이트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 다양한 점검과 전문가의 정밀 진단 서비스가 포함됐다. ZF, EATON, FPT, 미쉐린 등 여러 협력사가 참여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연간 총 3회 실시하던 캠페인을 지난 2022년부터 연간 총 5회로 확대했으며, 향후 고객 만족을 위해 해당 캠페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AS최고반장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여 고객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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