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은 오는 31일까지 ‘첫만남엔 최강혜택’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알바천국을 처음 찾은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개인회원 1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허니콤보+콜라1.25L(10명)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R(290명) ▲세븐일레븐 2천원권(7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10월 2일부터 31일까지 새롭게 알바천국 개인회원으로 가입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고 도장찍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후 매일 페이지에 방문해 출근도장을 찍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같은 기간 동안 알바천국 이력서를 처음으로 작성한 회원에게도 선물을 지급한다. 가입 시기에 관계없이 오는 31일까지 첫 이력서를 작성한 개인회원 중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알바천국은 ‘알바하러 천국 입장’ 프로모션을 통해 알바 구직자 총 1만1500명에게 최대 1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등 회원들의 활발한 알바 구직을 응원하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10월 알바천국을 통해 알바 구직을 시작하는 회원들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알바천국에서 최강 혜택도 받고 성공적인 알바 구직도 이뤄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