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은 '광클절'을 통해 트롯 콘서트 초대권, 300억 쇼핑 지원금, 매일 골라 받는 사은품 등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20년부터 개최돼 올해 7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혜택에 선을 넘다! CrAzY 광클절'을 콘셉트로 열린다.
롯데홈쇼핑은 ▲쇼핑 지원금 300억 원 ▲트롯 공연 ‘광클콘서트’ 주최 ▲사은품 ‘광클기프트’ 규모 10배 확대 ▲‘CrAzY 브랜드’ 30개 선정 파격 조건 ▲모바일 타임특가 ’광클 10분‘ 등 쇼핑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전 '광클절' 대비 3배로 늘린 총 300억 '광클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총 3만원(15,000원 1매/10,000원 1매/5,000원 1매)의 할인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트롯 콘서트를 개최하고 무료로 고객을 초청하는 초대형 행사 '광클콘서트'도 준비했다. 내달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광클콘서트'에는 이찬원, 김희재, 박지현, 손태진, 에녹 등 최정상급 트롯 가수 5인이 참여한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롯데홈쇼핑 앱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콘서트 응모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으로 구매, 선물 등 요건에 따라 하루 최대 9번의 응모권을 주며, 3000 명(1인 2매)을 추첨해 고객 6000 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식재료, 가전, 적립금 등 선택 가능한 사은품도 매일 제공한다. 일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라꽁비에뜨 버터', '오로바일렌 올리브 오일'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웨지우드 텀블러', '시라쿠스 홈 브런치 세트',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카누 커피머신', '르쿠르제 접시 세트' 중 1개를 고객이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홈쇼핑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행사를 목표로 4개월 이상 '광클절'을 준비했다"며 "최정상급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광클콘서트, 역대 최대 규모의 쇼핑 지원금, 고객이 직접 고르는 사은품 등 기존에 시도하지 않은 역대급 혜택으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