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장도하, ‘지옥에서 온 판사’ 출연…박신혜X김재영과 호흡

2024-09-20 09:20:00

장도하, ‘지옥에서 온 판사’ 출연…박신혜X김재영과 호흡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장도하가 ‘지옥에서 온 판사'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장도하가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 출연한다. 강빛나의 재판을 받는 첫 번째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액션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장도하는 문정준 역을 맡았다. 문정준은 강빛나의 재판을 받는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흡입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도하는 JTBC '나의 나라'에서 충성심과 예리함, 과묵함, 따뜻함을 고루 갖춘 호위무사 결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tvN '별똥별'에서 청춘스타 장석우 역으로 분하여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콬TV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서는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어 속을 알 수 없는 김도윤 역을 맡아 활약했다.
이처럼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장도하가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장도하를 비롯해 박신혜, 김재영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는 오는 21일 밤 9시 50분 1, 2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솔트 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