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조장혁, 3년 만에 컴백…19일 ‘면도’ 오리지널 ​음원 공개

2024-09-19 16:30:00

조장혁, 3년 만에 컴백…19일 ‘면도’ 오리지널 ​음원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레전드 보컬리스트 조장혁이 3년 만에 컴백한다.

조장혁이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음원 ‘면도‘를 공개한다. 오랜만에 전해진 대체 불가한 보컬리스트의 귀환 소식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뜨겁다.
‘면도’는 2006년 발매된 가수 V.One의 ‘두 번째 여행’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조장혁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다. 2000년대 남성들의 애창곡으로 손꼽히며 V.One의 히트곡으로 자리 잡은 ‘면도’는 애절하고 짙은 감성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음원은 원곡자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믿고 듣는 조장혁의 보이스와 디테일하고 섬세한 표현력으로 이미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조장혁 표 ‘면도’는 2000년대 초반 유행하던 발라드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더욱 깊어진 조장혁의 남성미 넘치는 보컬과 여전히 능수능란한 테크닉이 더해진 상남자 버전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조장혁은 1996년 첫 앨범 '그대 떠나가도'로 데뷔, 독보적인 보컬 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중독된 사랑',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이별보다 아픈 하루', '러브(Love)', '체인지(Change)' 등 수많은 명곡과 시간이 지날수록 명확해지는 그의 음악적 색깔로 많은 팬들들을 매료시켰다.

3년 만의 컴백인 만큼 더욱 깊어지고 애절해진 감성으로 2024년의 가을을 물들일 조장혁의 ‘면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명곡 제조기 조장혁의 활약은 이번에도 리스너들의 만족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한편, 조장혁의 보이스로 재해석된 ‘면도’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