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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홍보 마케팅 전략 이제는 영상 콘텐츠가 대세

2024-05-14 16:18:57

제품 홍보 마케팅 전략 이제는 영상 콘텐츠가 대세이미지 확대보기
소비자들에게 기업이 출시한 제품과 브랜드, 서비스 등을 알리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영상 제작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기존의 TV광고 시장 외에도 다양한 뉴미디어의 등장으로 유튜브나 SNS채널 등 온라인 공간에서도 영상 콘텐츠를 활용하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는 것이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역동적인 움직임,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품의 새로운 가치와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3D영상이 가장 각광받고 있다.

티나쓰리디는 3D영상 분야의 선두에 있는 기업으로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업종, 제품, 브랜드의 영상을 제작한 곳이다. 단순한 제작 방식에서 벗어나 정확한 기획안과 방향성을 통해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화학, 반도체, 생활 용품, 전자 기계 설비 등 다양한 분야의 영상 제작 경험과 사례를 가지고 있으며 수출바우처와 제조혁신바우처 등의 수행기관으로도 선정되어 있어 바우처 자금을 활용한 영상 제작도 가능하다. 제품 영상 외에도 기업의 사업 소개, 교육 자료 등의 영상이나 기업의 기술 모델의 특징과 장점, 시뮬레이션 등을 소개하는 영상도 제작하고 있다.

TINA3D의 배은석 대표는 “티나3D는 3D영상제작의 1등 기업으로 기업 제품의 차별화 된 장점을 가장 매력적이고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기획에서 완성까지 모두 100% 자체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우수한 전문가가 직접 영상 제작에 참여하여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라고 밝혔다.

티나쓰리디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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