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즈 스마트 오피스는 회의실 예약과 취소, 예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회사의 분위기와 필요한 기능에 맞게 맞춤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5월 출시될 모바일 앱은 기업의 임직원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게 해 한정된 공용 공간의 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즈 김영훈 대표는 “마이즈 스마트 오피스는 회사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이번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AI객체탐지 기술이 적용된 고도화 버전을 개발중에 있으며,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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