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엠엑스엔 재팬, 마뗑킴(Matin Kim) 일본 나고야 LACHIC 팝업 선보여

-'KIMMATIN' 런칭 이래 일본 오프라인에서 첫 공개

2024-05-02 11:24:28

이미지 = Matin Kim 로고 / 제공=주식회사 엠엑스엔커머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 Matin Kim 로고 / 제공=주식회사 엠엑스엔커머스코리아
일본 진출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주식회사 엠엑스엔 재팬(MXN JAPAN Inc.)이 일본 나고야에서 마뗑킴(Matin Kim) LACHIC 팝업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마뗑킴(Matin Kim) LACHIC 팝업은 지난 4월 16일(화) ~ 4월 24일(수) 7일간 LACHIC 1층 LACHIC passage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마뗑킴의 기존 라인은 물론, 2024년 2월 1일 런칭 이래 처음으로 마뗑킴의 하이엔드 라인인 ‘KIMMATIN’을 일본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마뗑킴은 SNS를 통한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MZ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의류 브랜드이다. 2023년 10월에 일본에 첫 상륙한 이래로 미디어와 언론, SNS에서 계속되는 주목을 받고 있으며, 확고한 팬층을 바탕으로 오픈하는 아이템의 대부분이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엠엑스엔커머스코리아 (MXN Commerce korea) 관계자는 “풀필먼트(Fullfillment)와 운영, 소싱, IT Tech 역량과 일본 현지의 마케팅, 세일즈, 유통에 강점이 있는 엠엑스엔 재팬을 통해 'JAPAN Onboarding'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네트워크 역량을 확대시키고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엠엑스엔 재팬은 일본 지사화 법인 대행을 통해 브랜드의 일본 공식 official 사이트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운영, 마케팅, CS, 풀필먼트, 관리 등을 진행하는 'DOT JP 서비스'를 중심으로 일본 진출을 진행하는 패션, 잡화, 라이프, 뷰티 브랜드와 리테일사에게 마케팅, 유통,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엠엑스엔 재팬은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 시부야 PARCO에서 해당 백화점 팝업 역사상 단일 면적당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던 마뗑킴의 첫 팝업스토어에 이어서, 지난 2월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열린 폭발적인 반응의 두번째 팝업스토어의 일본 현지 대행 역할을 수행했다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