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금강웰빙푸드, 황철전무 ‘천안시 요리경진대회’ 2등 수상 영예

2024-04-24 17:21:43

[ ▲황철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미지 제공 = ㈜금강웰빙푸드 ]
[ ▲황철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미지 제공 = ㈜금강웰빙푸드 ]
이달 13일 ‘제4회 천안 원도심 명지역길 요리경진대회’결승에 ㈜금강웰빙푸드 황철전무가 참가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천안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회하였으며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이 주관한 이 요리대회의 컨셉트인 ‘천안 원도심 상가에서 상품화될 수 있는 요리’이다.

올해는 상품성을 인정받은 요리의 조리법을 지역 상인들에게 제공해 소비자에게 판매하도록 할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영화배우 겸 ‘요리하는 남자’인 서태화배우, ‘한식대첩3’의 충남대표와 천안시요리학원의 김선희 원장, 백석문화대 안정희 교수로 전문성과 작품성, 창의성 등을 평가하였다.

이 대회에서 ㈜금강웰빙푸드의 황철전무는 돼지고기 중에서도 앞다릿살을 이용한 ‘앞다리살 파채 스테이크’와 ‘앞다리살 대파 짬뽕찌개’로 2등이라는 대단한 결과를 보여줬다. 그동안 와인소믈리에 1급 자격증, 바리스타 1급 자격증, 아동 요리지도사 1급 자격증 취득과 꾸준한 보육원 요리봉사로 요리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나타냈다.

[ ▲참가자 전원이 촬영을 하고 있다. / 이미지 제공 = ㈜금강웰빙푸드 ]
[ ▲참가자 전원이 촬영을 하고 있다. / 이미지 제공 = ㈜금강웰빙푸드 ]


또한 황철 전무는 THE 봉사단 정기 쉐프, 천안시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오성라이온스 1 부 회장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천안시 복지재단, 한국 소아암 협회, 보육원, 여성장애인 복지단체 등 각종 정기후원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취약계층 복지시설에 정기 중식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지역 소외계층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05년에 설립된 금강웰빙푸드는 메인비즈 및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또한, 근로자의 80%는 청년, 중장년, 시니어로 구성된 여성 근로자들과 함께하고 있다. 여성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구내식당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상해 저작권 등록을 받았으며, 산업체와 관공서 그리고 병원, 학교, 군부대 등 단체급식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업소용 주방기구 비교플랫폼 ㈜우아한주방(자회사)를 통해 최적의 주방동선을 설계해 드리고 있으며, 이동급식 전문업체 ㈜한올푸드(자회사)를 통하여 돌발상황에서도 급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안전하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대표적인 위탁급식 전문기업이다.

한편 (주)금강웰빙푸드는 △2020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천안시장상 표창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브랜드 대상 △2021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2022 천안시 박완주 국회의원 표창 △2022 충청남도 의회의장 표창 △2023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표창 △2023 천안시 모범납세자 선정 △2023 고용노동부 장관상 표창 △2023 충청남도도지사 표창 등을 수상받으며 성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