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제품은 오늘부터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제스트코 네이버스토어,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판매된다.
복음자리 딸기잼콘은 잼 전문 1등 브랜드 복음자리의 딸기잼을 사용하는 콘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들이 진짜 딸기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맛에 집중했다. 아이스크림 전체에 토핑으로 첨가된 딸기잼이 딸기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처음부터 끝까지 입안 가득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서는 음료나 디저트를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도록 잼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의 노하우가 담긴 굿플잼과 브랜드 콜라보 아이스크림의 기획과 유통 노하우를 가진 제스트코가 만나 복음자리 딸기잼콘이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제스트코는 2024년 강릉초당순두부 ZERO 아이스크림을 시작으로 덴마크 초코초코바를 출시하면서 올해 세 번째 브랜드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2020년부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다양한 맛과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으며 프로네리와의 한국 독점 계약을 통해 오레오, 킷캣 아이스크림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제스트코 관계자는 “앞으로 복음자리의 딸기잼을 사용한 다양한 타입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