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국내 언론을 대표하는 iMBC, 동아닷컴, 한경닷컴 등 종합지, 경제지, 방송국 3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이 열린 가운데 듀오는 결혼정보 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유·무형 제품 또는 기업·단체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최초 상기도 ▲보조 인지도 ▲서비스 품질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등에 대해 온라인 설문조사와 내부 인증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1995년 설립 이후 고유 매칭 시스템 DMS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기반으로 선진적인 결혼정보서비스 모델을 제시했고, 소비자 중심 경영이념을 토대로 혁신을 거듭해왔다.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2023년에는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성혼회원 수 4만 8천(2024.04.15 기준 48,880명)을 달성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는 “15년 연속 결혼정보 서비스부문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올해 누적 성혼수 5만을 목표로, 고객의 성혼에 기여하는 한편 올바른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의미 있는 한 해로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