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CU 편의점 1위 제품인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는 61%를 할인해 개당 1천원 대이며, 곧 출시 예정인 ‘시그니처 트리플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86%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하면서 높은 관심을 주목시켰다.
특히 ‘저당 말차 초코바’는 높은 인기로 현재 CU 편의점에서 발주 제한이 걸려 있어 현재 공식몰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공식몰에서만 살 수 있는 저당 말차 초코바를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가장 먼저 품절이 되기도 했다.
그간 볼 수 없었던 라라스윗의 파격적인 할인에 소비자들도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다. 라라스윗은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일주일치 예상 주문량이 들어와 30만 세트가 빠르게 소진되었으며, 추가로 확보한 물량마저 하루 만에 완판되면서 준비한 물량 전체가 이벤트 시작 4일차에 전량 품절되었다고 전했다.
네고왕 프로모션 오픈 직후에는 동시 접속자가 2만여 명에 달하며 '라라스윗 오픈런'을 방불케 했으며, 네고왕 업로드 당일에는 ‘라라스윗’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가기도 했다. 또한 웹예능 네고왕은 업로드 이틀 만에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오르는 등 네고왕과 라라스윗이 가진 인기의 저력을 실감했다고 밝혔다.
라라스윗 민찬홍 대표는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에 놀랐다. 많은 분들이 라라스윗의 제품을 경험하신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이번에 구매하지 못한 고객분들께도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다시 찾아뵐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