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을 기반으로 바잘만의 미니멀한 무드를 담아낸 스프링 캡슐 컬렉션은 센슈얼한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로 클래식한 쉐잎을 살려내 편안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볼캡이다. 다채로운 컬러의 조합, 코디에 믹스 매치하기 좋은 소재를 선택함으로 트렌디 한 독창성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TMV 레터링 볼캡’은 그래픽 레터링 자수를 모티브로 디자인 퀄리티를 강화했으며 유행과 시즌에 구애받지 않도록 4계절 착용 가능한 코튼 소재에 후작업을 통해 피그먼트, 워싱, 트윌로 차이점을 주었다.
이와 더불어 멀티 컬러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확장시켰으며 세련된 분위기부터 캐주얼한 무드까지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바잘 관계자는 "이번 레터링 볼캡 발매를 통해 봄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한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겸비한 ‘TMV 레터링 볼캡'이 이번 봄, 고객의 발걸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고객들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봄날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바잘의 2024 스프링 캡슐 컬렉션은 4월 1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으며, 신규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단독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15일에는 무신사, 29CM, W 컨셉 등 다양한 몰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