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히디는 일본 큐텐 통해 일본 이커머스 시장에 런칭됐으며 일본 인플루언서 및 일본 현지 병의원 관계 업체와 함께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 큐텐은 이베이가 운영하는 오픈마켓으로,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진행된 비히디 런칭 행사 기간 일본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며 성공적으로 런칭 행사가 마무리된 바 있다.
비히디 이승민 대표는 “비히디가 일본에 진출 후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및 라이브 쇼핑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빠르고 친근하게 일본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러한 노력이 런칭 첫날부터 소비자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우수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