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서울대 위바이옴, 그린 앰플 샷 ‘고업액상 베르가못 샷’ 출시 1달만에 24만 병 판매 돌파

2023-06-30 09:20:00

서울대 위바이옴, 그린 앰플 샷 ‘고업액상 베르가못 샷’ 출시 1달만에 24만 병 판매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서울대 위바이옴이 지난달 29일 출시한 ‘고업액상 베르가못 샷’ 제품의 판매량이 1달만에 24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업액상 베르가못 샷’은 지난 6개월 동안 서울대 위바이옴 연구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Phytosome 공법과 액상형 제형을 적용하여 흡수가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1 box(14병)에 무려 20과의 베르가못 섭취가 가능하며, 상큼 달콤한 시트러스 계열의 맛으로 올 여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제품의 주원료인 ‘베르가못’은 지중해 식단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기도 하며, 이탈리아의 칼라브리아 해안에서 전 세계 생산량의 90%가 재배된다. 베르가못은 많은 요리에 사용이 되는데, 그중 다이어트 식단에도 많이 쓰인다는 설명이다. 베르가못의 핵심성분인 ‘BPF(베르가못 폴리페놀)’은 나쁜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LDL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로 여겨지는 HDL은 높이는 연구결과가 밝혀진 바 있다.

서울대 위바이옴 관계자는 “다가오는 이번 여름은 신제품 ‘고업액상 베르가못 샷’과 함께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