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코스메(ZOZOCOSME)’는 일본 최대 패션 쇼핑 플랫폼 ‘조조타운(ZOZOTOWN)’에서 오픈한 조조타운 코스메 전문몰로 유행에 민감한 일본 MZ세대들이 애용하는 플랫폼이다. ‘2023 조조 코스메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는 상반기 동안 조조타운 내 매출 및 판매수량, 즐겨찾기, 일본 내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에게 받은 점수를 바탕으로 시상하는 행사다.
데이지크는 섀도우 팔레트뿐만 아니라 립, 베이스 카테고리에서도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시켰으며 그 결과 한국화장품 부문 종합 3위를 기록하고 △립스틱/립틴트/글로스 카테고리에서 ‘크림 드 로즈 틴트’가, △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프로 컨실러 팔레트’가 각각 카테고리 대상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섀도우 팔레트는 ‘세대별 베스트 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부문에서 추가 수상을 하였으며, ‘블렌딩 무드 치크’는 일본의 유명 뷰티 유튜버인 ‘키누’가 뽑은 베스트 코스메틱으로 선정됐다.
앳코스메, 립스 등 다양한 뷰티 어워드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데이지크는 이번 조조 코스메까지 수상하며 일본 내 브랜드 파워를 증명했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한국 화장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일본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색조 메이크업 분야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K-뷰티의 정체성과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